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4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2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업무에 책임을 비교적으로 막 많이 안져도 되고
사수로서 사원들 밥사주면서 업무 설명도 할수있고
일잘하면 사원들한테 적당히 뭐 동경도 받고
ㄱㅊ은 포지션인듯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과장급 만큼 힘든게 대리아냐...? 딱 중간관리자들이라 겁나게 굴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쫘…..? 우린 대리가 비교적 꿀빨아서 그렇게 보얏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리는 실무의 축이지 어느회사 대리가 중간'관리자'임..
대댓에 대리가 꿀빤다는 것도 의외네 아무리 회바회라지만..
대리는 결정권자도 관리자도 아닌 실무인력이고
신입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역량 드러내며 다방면으로 평가받는 시기임
중간관리자는 팀원에게 업무를 분배하는 과/차장급 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대리님이 제일 일 많은 것 같던데...지금 회사 2주 다녔는데 항상 제일 늦게 퇴근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중간한 일 다 대리가 맡음 ㅋㅋㅋㅋㅋ 열정 1도 없는 사원 입장에서 개바빠 보이고 대리 안 달고 싶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신 일을 많이해서 대리인데ㅠ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우 어디든 허리역할하는 포지션은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절대 아님..원래 중간관리자가 젤 머리아플일 많음 위아래로 난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팀장까지 달아봤는데 대리도 빡세고... 나는 과장급이 나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중간이 제일 고통 받아...! 짜바리 업무도 해야하는데 다른 팀에서는 실무자중에 나만 찾고 팀장이 팀장업무도 짬때리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막내들은 뭣도 모르니까 짜바리 업무만 하면 되는데 애매하게 알면 여기저기서 일시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리 너무 힘들었고 퇴사함…아래에서 치여 위에서 치여 난리였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말라도 안좋지??
13:35 l 조회 2
설영우는 저 에이전시 ㄹㅇ 짤라라
13:35 l 조회 3
아기고양이 감자 아는 사람
13:34 l 조회 4
이번에 16강까지 가
13:34 l 조회 9
삼전은 확실히 개잡주가 맞는듯
13:34 l 조회 7
축구 과몰입 왤케 심한지 모르겠음1
13:34 l 조회 7
결혼할 여친 집에서 이런 거 하면 싫어?
13:34 l 조회 5
반려동물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13:34 l 조회 3
하닉 언제까지 가지고있을까...1
13:34 l 조회 13
공시끝나고
13:34 l 조회 11
공시생 독서실 왕복 1시간 넘는거 에바야?5
13:34 l 조회 12
여돌 원피스 손민수 하려고 하는데 뭔 색할까??1
13:33 l 조회 11
네일 받은지 4일 됐는데 벌써 벗겨져...
13:33 l 조회 5
하닉 수익이 좋으면 뭐하냐 잡주한테 크게 물려서 미치겠음2
13:33 l 조회 36
면접 원피스 흥신소 제발제발 404040
13:33 l 조회 18
공장알바 같은 곳은 잔업 필수야??
13:33 l 조회 3
청주 결혼 준비 하는 익들아 여기 업체 비추한다..
13:33 l 조회 16
와 친구 애기엄마 되더니 갑자기 극우게시글 올림 3
13:33 l 조회 14
여자미용사들 여자한텐 안친절한듯1
13:32 l 조회 16
병원 알바가는데 저녁시간을 안주거든 2
13: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