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6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이유가 뭘까... 돈 아끼는 법을 몰라서?
대표 사진
익인1
돈 모일만 하면 다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 있으니까 배달시켜먹겠지.
아니면, 습관 잘못들여서 맨날 간당간당하게 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탑연예인 배달앱 vvi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인들 중에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역이랑 대우도 구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달음식을 자주 먹으니까 돈이 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데... 요리 못하기도 하지만... 평수 좁은 원룸 사니... 요리하면 옷에 다 냄새 스며들 정도로 좁은 곳 살아서... ㅋㅋㅋㅋ 그리고 출퇴근 시간이 길어서 그냥 퇴근 후 배달 시켜먹고 씻고 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리도 공간이 있어야함...ㅜ 요리할때 젤빡치는게 주방공간 좁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보면
부지런하지 않음 -> 다른 분야에서도 똑같을 확률이 높음 아닐까
그래서 성공한 사람들은 부지런하고 건강하게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료 사와서 요리 해먹는 게 훨씬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상에서 사치부릴 수 있는 게 배달이니까 25000원 주고 사치 부릴 수 있는게 옷, 집일 순 없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료 살 돈 + 보관비 생각하면 배달음식 시켜서 나눠먹는게 훨씬 나음.
재료 해먹을 장소도 제대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부지런한거 아니면 요새 배달이 더싸 진짜로 물론 한번배달에 10만원이상 쓰는건 말고 한 2~5만원 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이 없으면 돈을 벌어야한다는 얘긴데 일 갖다오면 요리할 시간에 쉬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짜 제일 가난했을때가 삼시세끼 배달음식 먹을 때였음.. 버는 족족 다 배달음식 시켜먹고 살찌고 하니까 또 뺀다고 샐러드 시켜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 동남아 여행갔을 때 뚜벅이나 바이크 타고 일 다니면서 월급받는 보통의 도시 서민이면 저녁은 외식이 더 싸고, 주류라고 했음.
집에서 밥하면 덥고, 거주공간이 작거나 오래되서 전기, 수도가 원활하지 않은 집은 냉장고가 작거나 없어서. 굳이 장보고 와서 재료 손질하고, 저장하고 가스 불켜서 밥하고, 큰 방에 불 켜고 모여앉아 밥먹고 설거지하는 것보단 밖에서 싸게 먹고들어와서 빨리 씻고 자거나, 공부나 집안일 하는 게 이득이라고...
그만큼 식비+인건비가 낮고, 길거리 식당 제재가 덜해서 가능했던건데, 우리나라도 인건비는 비싸지만 비슷하게 체력+시간이 부족하다 느끼는 직장인들이 밖에서 먹고 집 들어와서는 휴식이나 자기계발하는게 신경쓸 것도 적고, 메뉴 만족도? 선택권도 높아서 그런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비노기 모바일 직변 뭐로 할까
15:21 l 조회 1
강아지는 귀엽게 하품하네
15:21 l 조회 4
오늘 빨래 진짜 잘마르네
15:20 l 조회 4
부자도 가난도 아닌 평범한 00년생 익들아1
15:20 l 조회 6
남친이랑 곧 천일인데 어디가지
15:20 l 조회 5
00,01들아 4살아래 남동생이면 애기같이 느껴지지 않아?
15:20 l 조회 5
산미 없는 디카페인 아아 처음먹어봐
15:20 l 조회 6
오늘 노들섬 가는거 어케 생각해????
15:20 l 조회 5
진짜 너무 후회되고 잊고싶은 기억 어케지우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
15:20 l 조회 4
3살, 9개월 아기 있는 집 놀러가는데 선물 뭐해가지??2
15:20 l 조회 5
진짜 전여친 미치겠네
15:20 l 조회 17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2
15:19 l 조회 12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
15:19 l 조회 7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3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3
15:19 l 조회 9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1
15:19 l 조회 5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9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1
15:18 l 조회 7
자전거 혼자 극복 4
15:18 l 조회 9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2
15: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