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8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5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506927?category=1


[잡담] 실바니안 가챠 2트 개같이 망함 개열받아 두고보자 이마트 | 인스티즈

버섯 나무 비밀 빼고 갖고 싶은데

1트 버섯모자

2트 오늘 나무 나옴

개열받아 

오기 생겨서 이마트 갈 일 생기면 재도전 한다

내일 해? 하 진짜 열받아 쉬익쉬익

대표 사진
익인1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로콜리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그래도 귀엽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무도 귀엽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7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놔 그래도 저것도 넘 기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근데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무는 좀 웃기긴 한뎈ㅋㅋㅋㅋㅋ 버섯은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게 넘사로 귀엽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떻게 제일 못생긴걸 뽑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너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버섯은 그래도 기여운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좀 무거운 걸로 골라바
버섯 나무 시크릿 다 신생아라 좀 가벼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버섯이랑 나무가 젤 귀여운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ㅠㅠ 난 나무 하나 보고 뽑았는데 6트까지 개가티 망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일욜에 나무 또 나와서 번장에서 양도했는데 ㅜㅜㅜㅜㅜㅜㅡㅜ 빤니 오지!!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무가 시세도 비싸고 젤 인기많아… 실바니안 덕후들은 저거 뽑으려고 몇트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일 3달 안하면
14:48 l 조회 1
주식 언제부터함?
14:48 l 조회 1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
14:48 l 조회 1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2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2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2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0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1
14:47 l 조회 19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49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1
14:47 l 조회 16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2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2
14:47 l 조회 14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46
현대차 부도남?1
14:46 l 조회 29
4kg뺐다
14:46 l 조회 11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8
14:46 l 조회 37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1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58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5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