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9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0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

하지만 야식을 포기할 수 없다...ㅠㅠㅠ

현타 욕망 무한굴레인듯

대표 사진
익인1
하 제목 ㄹㅇ ㅋㅋ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 되면 폭주 제대로야 ㅠ
나가면 나가서 돈 쓰고 집이면 집이라 쓰고 ㅎ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직장인 1인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먹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일 화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 이런게 으른의 맛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ㅡ밖에서 놀면 5만원 순삭임ㅋㅋㅋ 집에서 편하게 가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나는 주말 되면 아점 대충 먹고 하루종일 뒹굴거리다 저녁 맛있는 거 배달 시키고 바로 디저트까지 배달 시킴... 내 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잇음 그래두더ㅣ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상이야....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난 한번에 두개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시켜놓고 나중에 또 먹을 수 있는거면 괜찮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오늘 한번 시켜먹었는데 피자가 또 먹고싶다? 남겨두고 뎁혀먹으면 어짜피 그게 그거지 하는 생각으로 걍 시킴
글고 외식하면 4-5만원 깨지는데 오히려 가성비 느낌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러다 냉장고에 배달음식 남은거 쌓인거 보면 좀 한숨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에 두개씩 시키는 나도 잇어.. 특별한 날만 이지만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모기 왜이리 맥아리가 없냐 ㅋㅋㅋ
18:27 l 조회 1
인스타툰 하는사람은 뭘로 수익이될까?
18:27 l 조회 1
와 카페인데 옆자리 사람 하루종일 그 키보드같은거 딸깍거림
18:27 l 조회 2
개인적으로 제일 정이 가는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위치...
18:26 l 조회 7
김밥 오늘 사놓고 냉동해놓으면 수요일에먹을수있으까..
18:26 l 조회 5
교사 돈 못번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걸까2
18:26 l 조회 7
썸남이랑 공통된 주제가 없어3
18:25 l 조회 10
침대에서 라면이나 국물많은 음식, 가루 많이 떨어지는 음식 먹는 사람들 신기 1
18:25 l 조회 5
휴대폰 앱설치 안되고 카드 승인도 안되네
18:25 l 조회 6
최근에 공시 본 사람 있니…1
18:25 l 조회 6
살찌고 처음으로 제대로 현타왔어
18:25 l 조회 18
점심밥 안먹고 자버림
18:25 l 조회 6
공무원이 잘 맞는 mbti는 뭘까? 2
18:25 l 조회 15
97 남익 드디어 순자산 1.5억 돌파(feat.여친)1
18:25 l 조회 12
주유소 보통 몇 시부터 몇 시까지 하나 …
18:25 l 조회 4
지갑 잃어버림1
18:24 l 조회 4
강아지들 자기 최애 장난감 물고 오는 거 왜 그러는 거임2
18:24 l 조회 24
잘가🥺1
18:24 l 조회 27
말레이시아 실화냐? 내 앞까지 와서 호출 취소함 2
18:24 l 조회 25
사자가 생각보다 애완용으로 키울수 있다네..?
18: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