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훈련기간 길어서 울면서 매일 디데이 적어놓으면서 버텼는데 요즘은 폰도 주고 편해졌다더라 기간도 짧아짐
난 진짜 매일 숨통 막히는 기분이였는데..ㅋㅋㅠ
근데 더 대박인건 나도 기간이 짧아지고, 나름 평가 유해진편이였어서 나보다 전에 군대 간 선임들은 진짜 대단한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훈련기간 길어서 울면서 매일 디데이 적어놓으면서 버텼는데 요즘은 폰도 주고 편해졌다더라 기간도 짧아짐 난 진짜 매일 숨통 막히는 기분이였는데..ㅋㅋㅠ 근데 더 대박인건 나도 기간이 짧아지고, 나름 평가 유해진편이였어서 나보다 전에 군대 간 선임들은 진짜 대단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