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9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별로 안 친해서 전화하자고 해보고 싶은데

뭔가 거절 당할까봐 못 물어보겠어ㅜㅜ

연락을 자주 안 보는 편이라서 귀찮아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연락 안 보는 편이면 딱히 좋아하진 않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친하면 부담시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부담스러울 거 같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음 몇시간이든 할 수 있어 거의 매일 전화하는데 목소리 듣는게 너무 좋아 난 전화하고 나서 더 마음 커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만나면 좋은데.. 떨어져있을땐 왜이리 서운한게 늘어날까 13
06.27 00:20 l 조회 229
제발 국내 여행지 추천해줄 사람 취준생 살려주라3
06.27 00:20 l 조회 21
혼자 치킨 잘 시켜먹는 익들 무슨 치킨 시킴?16
06.27 00:20 l 조회 78
마운자로나 위고비 맞고 요요와서 돌아오는경우 있어?
06.27 00:19 l 조회 8
간호사인데 퇴원 환자분이 내 칭찬글 써주심..ㅎㅎ3
06.27 00:19 l 조회 33 l 추천 2
귄있다 ⬅️ 뭔말일지 짐작 가?14
06.27 00:18 l 조회 294
지그재그는 주문할 때랑 떠 있는 가격이 다르네..?ㅠㅠ
06.27 00:18 l 조회 14
살 빠지면 목도 얇아짐?
06.27 00:18 l 조회 10
공시 한국사 유효기간 2
06.27 00:18 l 조회 250
26살이면 예쁠 나이야?6
06.27 00:18 l 조회 62
마운자로 맞아본 익들아 질문 좀7
06.27 00:18 l 조회 36
나이 27살 돼서 고등학교 교사 되고 싶어짐23
06.27 00:17 l 조회 565
토네이도 영상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06.27 00:15 l 조회 13
서울 치안 안좋은 곳 알려주실분11
06.27 00:15 l 조회 169
근데 20대는 예쁘면 오히려 노안이지 않냐6
06.27 00:15 l 조회 187
에어비앤비가 가정집이야?? 나 잘몰라ㅠㅠ1
06.27 00:15 l 조회 20
부서원들 폐급 뿐인데 겉으론 아무렇지 않은척 지내야 됨?
06.27 00:15 l 조회 12
나 자꾸 모자라다고 오해받아
06.27 00:14 l 조회 25
일본 다음주에 오사카가는데 ㄱㅊ겟지?3
06.27 00:14 l 조회 128
오우 쌍커풀 인아웃에서 아웃라인으로 바뀜2
06.27 00:14 l 조회 2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