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9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9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들 갤럭시쓸 준비해야할지도 모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이건뭔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입하는사람은 뭘로돈벌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뭐래 ㅂ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관'세'를 몰라? 세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분 수입하면 무료나눔 하신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난 저 기사를 첨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나라가 수입하니까...??
물건 값이 오르면 소비자 가격도 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삭제한 댓글에게
왜그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국이 상호관세 때림-> 부품 등 관세 폭탄으로 아이폰 가격 올라감->소비자 부담가 올라감->330만원 주고 아이폰 사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래도 갤럭시는 못써 ㅠㅠ 아이폰만 13년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6프로 산 나 자신 칭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플 쓰는 애들은 비싸지든 호구당하든 걍 애플만 쓸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만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선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렇게 되면 폭동 일어나서 트럼프가 관세 철회하지 않을까 뭐 아직 내 아이폰 짱짱해서 괜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갤럭시로 가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렇게 하면 미국아닌 사람들은 국내제품 쓸 가능성이 더 커지지않나 미국한테 이득되는게 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애플 쓸 사람은 쓸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프로 바꾸길 잘했다 그럼 이 아이폰을 마지막으로 갤럭시써야지 333은 절대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폰 쓰다가 갤럭시 절대 못 넘어감 쓸 사람들은 그래도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14프로인데 17프로로 넘어갈거야 글고 애플 제품 호환때문에 갤 넘어가면 그 기능들 다 포기해야돼서 못 넘어가는 사람들 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폰 계속 쓰다가 갤럭시 넘어갔었는데 못쓸 이유 없어 다른 이유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Ui 완전 불편하던데 뭔가 조잡해 나도 안 써본거 아님 14프로 넘어오기전에 플립 잠깐 써봤는데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람마다 다르니까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카메라도 좋긴 한데 묘하게 구림 갤럭시 쓸 사람들은 쓰고 아닌 사람들은 비싼 돈 내고 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9에게
응 취존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왔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용~ (핸드폰만 갤럭시 쓰고 맥북+아이패드 쓰고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나라 사람들은 할부 박박 긁어서라도 쓸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도 난 아이폰 쓸듯
어차피 난 한번 사면 5년은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쓸 사람들은 몇백이든 쓰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평생 갤럭시 쓰다가 처음으로 아이폰16 프로 사서 잘 쓰고 있긴 한데 갤럭시가 게이밍 성능만 개선해주면 다시 돌아갈 듯.. 아이폰 너무 불편해서 진지하게 나처럼 무거운 게임 즐기는 사람 아니면 왜 쓰는지 모르겠음; 허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예쁜디 글고 갤럭시가 특별히 더 싼것도 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아이폰이 더 편하다는 사람도 훨씬 많아 워치 패드랑 연동도 다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데저트티타늄 쓰는데 이쁘긴 함
근데 갤럭시도 색은 이쁘게 잘 뽑잖아
그리고 편의성 면에서 갤럭시가 너무 넘사야ㅠㅠ 아이폰 너무 불편해서 갖다 버리고 싶을 지경인데 게이밍 성능은 압도적이어서 어찌저찌 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국내가 폭등하면 갤럭시 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관세때문에 저러는건데 갤럭시도 똑같이 비싸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호관세잖어 우리나라 기업들도 관세폭탄 맞으면 똑같이 물가 올라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우리나라는 비싼 가격이 마케팅이 되기도 하는 거 같아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엘지야 그립다 난 너만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엘지는 안써봤는데 뭐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특별히 다른건 없었어! 나는 폴더폰때부터 엘지 충성고객이였어서!! ㅋㅋㅋㅋ 사실 초딩이었어서 엄마가 사주긴 한거지만 자판 배열이 편해서 다른게 너무 불편했어ㅜ
대학갈때도 다들 아이폰 들고가는디 나만 엘지폰 들고갔었어…^^ 다 신기하게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비싸다고 갤럭시 쓸 거면 진작 갤럭시 썼을 듯 요즘은 걍 다 비싸서 편한 거 써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왜 하필이면 숫자 333이지ㅋㅋㅋ 300도 아니고 350도 아닌 333이네 쨋든 앱 모양도 동그라미로 바뀐다던데 애플 기부도 안 하고 더더욱 쓸 이유가 없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즈들 보통 청순한여자보다 섹시한여자 좋아함?
20:01 l 조회 1
자취방 세탁기 왜이래ㅜㅜㅜㅜㅜ?
20:01 l 조회 1
국가에서 레버리지 상폐시킬 수도 있어...?
20:01 l 조회 1
하닉 낼 300 갈 듯
20:01 l 조회 1
하ㅡ야구 1도 모르는데 야구 얘기만 하니까 정떨어짐
20:01 l 조회 1
지도교수한테 엄청깨짐ㅋㅋ
20:01 l 조회 3
와 러브버그 진짜 착 붙는구나 개싫어 와
20:01 l 조회 3
아 왜 내 엽떡 안와..
20:00 l 조회 5
인플루언서들끼리 싸우는거 관전중인데 재밌네1
20:00 l 조회 10
태블릿 키보드 쓸 일 많아?3
20:00 l 조회 9
키 작아도 여경 할 수 있어?
20:00 l 조회 9
하이닉스는 몇시까지 가격변동 하는거야??
20:00 l 조회 5
후불 교통카드 미납되면 바로 정지 돼?
20:00 l 조회 4
나 ㄹㅇ 운동할때 맨날 이것만 들음 강추임2
20:00 l 조회 9
매력 없는 사람 특징이뭘까2
19:59 l 조회 15
텀블러 만오천원에 산다만다
19:59 l 조회 9
하말넘많 서솔만 가명이야?
19:59 l 조회 9
인스타 비활타면 나 어떻게 떠?
19:59 l 조회 3
맘스따치 시켰당
19:59 l 조회 5
하닉빼고 다 떨어지고있는거 맞아?
19: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