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9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막 3끼내내 샐러드만 먹는건 아니고

좀 유동적으로 하고있음

1.가공식품 안먹기(햄, 냉동식품 이런거)

2. 채식식단 위주로 해먹기

(고기는 삶거나 양념안하고 굽거나 해서 먹고있어 근데 되도록 계란이나 두부,닭가슴살로 단백질 채워주고 있음)

3. 한끼에 1가지 이상의 생채소 먹기(생당근, 생오이, 샐러드, 쌈채소 등)

4, 정제당, 밀가루 안먹기

이것만 지키는중이얌

암튼 5일째 저렇게 먹고있는데 3일만에 2키로 빠졌고

몸선도 정리되고 피부도 엄청 좋아짐 ㅋㅋㅋㅋ

내장지방 빠진건지 운동 암만해도 안들어가던 배도 많이 들어갔어 ㅋㅋㅋ

가능하면 평생 이렇게 먹고싶다... 넘 맛있엉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스크랩했음!!! 부럽다
배 안고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탄수줄이고 그 공복을 야채로채우는 느낌으로 해서 ㅋㅋㅋㅋ 배는 딱히 안고팠어
난 원래부터 다이어트하고있어서(걍 일반식 반만 먹고 간식 안먹는 다이어트중이었어) 더 괜찮았을지도?
원래 식단 안하던편이었다면 배고플수도 있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쓴이 따라 노력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
9:43 l 조회 1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
9:43 l 조회 1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
9:43 l 조회 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2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2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5
나 조현병 있는 사람들 무서워
9:42 l 조회 4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4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9:42 l 조회 5
호칭에 왤케 연연함1
9:42 l 조회 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
9:41 l 조회 4
머리 자른날 머리감아?
9:41 l 조회 3
나는 나랑 같이 살 사람이 불쌍해서 비혼함ㅎ.ㅎ ㅅㅈㅎ 나같은 사람도 쫌 있을듯
9:41 l 조회 10
너넨 친구들 생일선물 어케 골라3
9:40 l 조회 15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23
다큐3일 재밌다1
9:39 l 조회 8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1
9:37 l 조회 3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1
9:37 l 조회 44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1
9:37 l 조회 71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