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9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답없는 슴일곱 쌩신입 취준생인데 어느 쪽으로 가야할지 갈피를 못 잡겠다ㅜ 사실 중소든 회계팀 입사를 목표로 하고 있음… 자격증은 재경까지 가지고 있는데 경험도 없고 관련해서 해본 거라고는 부가세 신고 밖에 없음. 어학도 만료되는 바람에 다시 해야하긴 하거든? 국취에서는 우선 경험이 중요하다고 경리나 셈사 가는게 맞다고 하는데 솔직히 모르겠음…. 지방이라 일반기업은 사실 공고도 거의 없고… 
그냥 우선 셈사라도 지원을 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음ㅜㅜ 뭐 부터 시작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경리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계는 자격증이랑 경력이랑 같이 안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경이면 중소는 신입가능하지않나? 인턴부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셈사 경리 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셈사 절대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경까지 있는데 취업이 안돼…?
나도 회계쪽 준비하는데 어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셈사는 커리어 애매해지지 않나? ㅠㅠ 차라리 중소가 낫지 않아? 셈사는 하다 안되면 늦게가도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셈사는 자칫하면 일반기업으로 이직하기 힘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중소 경리가 더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중소 경리가 훨씬 경력 쌓고 이직하기 수월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무원 준비는 어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하려고 예전에 강의랑 책도 샀는데 내가 만약에 이게 안 되면 어쩌지라는 불안을 못 이기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늦었지만 지나가다 들어왔는데 난 26살이고 경영4년제, 전세2(하위자격증도 다잇음)까지만 있는데 중견왔어 나도취업안돼서 걍 셈사가려햇는데 이번년도까지만 도전해본다마인드로 기업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딱 익이랑 똑같은데 26살에 경영대 4년제, 재경없이 전세2까지만 있어 혹시 지역 어딘지랑 어학물어봐도될까....ㅜㅜ 난 인턴도 다 서류에서 떨어지네 그리고 올해 취뽀한거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이고 어학 토스있어 올해 취업햇구 인턴경험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토익 너무 힘들어서 토스공부중이였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턴도 회계쪽이었어..? 나도 고민이 많아서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
14:57 l 조회 1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1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
14:57 l 조회 2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
14:57 l 조회 4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
14:56 l 조회 2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2
14:56 l 조회 10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0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2
나 슽체형같아? 6
14:55 l 조회 13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9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
14:55 l 조회 16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3
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14
14:54 l 조회 23
위고비/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5키로 뺐다4
14:54 l 조회 18
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 1
14:53 l 조회 15
갠톡 안 읽으면서 단톡 보내는 거 ㄹㅇ 뭐지
14:53 l 조회 12
생리 끝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리프팅 받아야지..
14:53 l 조회 4
우리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가면 항상 어떤 강아지 주인이 "히익 ~엄청컸네”이러심... 2
14:53 l 조회 22
유니클로 탈의실 신발 벗어야되지?2
14:52 l 조회 13
생리 주기에는 원래 얼굴도 붓고 살도 안 빠지지? 2
14:5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