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수도 인터넷 티비 해주고
복도청소 재활용 하고 10만원 받을게
하는거면 넵 가져가시라예 하는데
아무것도 안내줌, 청소 알아서 하쇼
이러면서 관리비 10만원 받아가는 도둑놈들
법으로 제지해야된다봄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뭐 수도 인터넷 티비 해주고 복도청소 재활용 하고 10만원 받을게 하는거면 넵 가져가시라예 하는데 아무것도 안내줌, 청소 알아서 하쇼 이러면서 관리비 10만원 받아가는 도둑놈들 법으로 제지해야된다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