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3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6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여동생이 고시준비하다가 이번에 포기했는데
나이가 29살이야
근데 정신병원 가야할정도로 애가 밥도못먹고 
본인인생 망했다고 생각하는듯
아무데서도 자기 이제 안뽑을거라고
여자 무경력 29살이라,,,

1년에한번있는시험은 진짜 정신병 걸릴것같아서
더이상 못하겠대 시험전에 많이 불안해했어
기회가1년에 한번뿐인거 그만하고싶대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면 병원에 한번 가보는게ㅜ낫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병원부터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은 보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9살에 공기업 왔는데 그리 좋은 곳은 아니고... 공기업도 회사 하나로만 따지면 1년에 시험 한두번이지만 여러군데 준비하니까 고시나 공시만큼 한방은 아님 근데 요새 채용 많이 줄었다고 듣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직군 수도권은 엄청 힘들겠지? 얘가 문과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도권 근무하는 곳이 생각보다 적긴 한 것 같음 난 지방 사람이라 애초에 수도권 근무 안따지고 지원하긴 했지만... 나 코레일인데 여기 지역별로 뽑아서 수도권쪽도 따로 뽑거든? 근무범위가 좀 넓긴 한데 여기도 괜찮다고 하면 한번 알아봐봐 올해 채용 엄청 많이 해서 내년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항상 다른 곳보단 많이 뽑음 아니면 이런식으로 지역별로 뽑는 곳들 더 있을거임 그런데 더 알아봐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레일 되게 좋아보이는데
사무직으로 지원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무영업 맞아 근데 여기가 말이 사무지 본부 본사 가거나 서무 하는거 아니면 사무 업무가 아니고 걍 교대근무로 역 현장에서 일하는게 더 대다수야 그런 것도 괜찮으면 알아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에게
혹시 지나가다 궁금한 게 있어서 댓글 남기는데 자격증도 필수 요소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1에게
나 들어올땐 필수 아니고 가점만 줬음 근데 가점 싸움이 커서 대부분 컴활 한국사에 요새는 재경이나 철교안까지도 다 따고 들어오는 사람 많았어서 필수 아닌 필수 느낌... 그 이후에 채용 방식 바꾼다고 말 많았는데 아직 필수는 없는 것 같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에게
한국사도 따야하는구나.. 하 이 나이에 취업하려고 하니까 막막하네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1에게
한국사는 기본 중의 기본이라 그건 안따면 진짜 손해구... 난 컴활 2급 들고오긴 했지만 사실 이것도 1급이 기본임 인턴도 다 하고 들어오는걸 보니 인턴점수도 기본일 것 같고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에게
한국사는 왜 보는거야? ㅜ 무지해서 물어보게 되네
하 나 무경력이라 인턴직 계약직부터 경력 쌓아야하나 고민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1에게
그냥 거의 모든 공기업에서 한능검은 필수조건이거나 가점요소임 공기업 준비 기본 스펙?이라고 보면 됨 그리고 무경력인건 사실 상관 없음 인턴도 경력 때문이 아니고 가점 때문에 하는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에게
그렇구나 무지한데도 불구하고 일일이 알려줘서 고마워ㅜㅜ 원래 아동심리 상담쪽 생각했는데 대학원 석사 나올 자신이 없어서 일단 자격증이라도 따놓고 취준할까 했거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비 간호조무사 따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말해볼게! 잘모르는 분야였는데
길하나가 더 생겼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9살이면 신입 취업 가능해 32살 이러면 어렴겠지만 걱정마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비 등으로 자격증같은거 준비하다보면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의지만 있음돼 다만 서울로 오는게 좋을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직무가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it pm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상태면 일단 돈 버는 맛부터 알아야됨 모아놓은 돈 없는 상태로 또 시험준비니 자격증준비하면 사람미쳐 일단 어디 계약직이라도 해서 돈좀 벌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일단 쿠팡같은곳이라도 가서 본인이 노동으로 가치를 창출할수있는 사람이라고 좀 느껴야됨 ㅠㅜ 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같네 공기업이 블라라서 그쪽으로
패션고시 아니었으면 공부하던게 있으니까 길이 있을꺼야 잘 추스렸으면 좋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뭐배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크로스핏 버뮤다팬츠 가능?
21:39 l 조회 1
와 내 발등 보는데 혈관이 뚜렷하다
21:39 l 조회 2
춥지않아?
21:39 l 조회 3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3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1
21:38 l 조회 6
상려줘
21:38 l 조회 7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5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3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8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1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2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2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9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5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