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3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누가 돈 더 잘 벌어?
내가 학창시절 때 저 두개 고민했었거든 ㅠ 
대표 사진
익인1
1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언니 승무원하다가 지금 은행 다니는데 은행이 더 잘 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엘씨씨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무원에서 은행 이직 많드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은행이 훠얼씬 벌지 그리규 근무강도도 은행이 낫고 승무원은 세팅하는시간이랑 인공가는시간 음주측정 하니까 전날 술도 못먹고 등등 제한이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행 초봉이 5천이상이여 승무원은 4천으로 알고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월 취업이 아니라 몇 달 빠진 초봉이 5천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초봉5천 ㄹㅇ 업무강도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봉은 몰라도 연차 쌓이면 2가 훨씬 많이 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닥 은행아냐? 국민 다니는 친구 초봉 엄청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본사말구 영업점 다니는 사람들도 초봉 높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
22:34 l 조회 1
자연분만 VS 제왕절개
22:34 l 조회 1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
22:34 l 조회 1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1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
22:34 l 조회 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
22:34 l 조회 1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
22:34 l 조회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
22:34 l 조회 1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
22:34 l 조회 1
선재업고 튀어 뭐임??
22:33 l 조회 1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
22:33 l 조회 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