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아?ㅋㅋㅋ 친중 친미니까 그렇다고하는데 민주주의라면서 계엄령+ 국힘 국회의원 철수빼고 투표참여안함ㅇㅇ 이랬쟈나ㅋㅋ 나는 저 말이 이해가 안됨ㅎ 단순히 까는 말 말고 정확한 말로 얘기해주랑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이게 맞아?ㅋㅋㅋ 친중 친미니까 그렇다고하는데 민주주의라면서 계엄령+ 국힘 국회의원 철수빼고 투표참여안함ㅇㅇ 이랬쟈나ㅋㅋ 나는 저 말이 이해가 안됨ㅎ 단순히 까는 말 말고 정확한 말로 얘기해주랑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