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인이랑 헤어지고 한달~두달까지는 진짜 구질구질하게 매달리고 선폭풍와서 힘들었거든? 근데 한 8개월 지나니까 내 전애인이 나한테 매달리고 있음…. 절대 절대 절대 후회 안 하고 연락 안 올 것 같은 사람이었는데..여자는 선폭풍 남자는 후폭풍이 진짜 괜히 있는 말이 아닌가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인이랑 헤어지고 한달~두달까지는 진짜 구질구질하게 매달리고 선폭풍와서 힘들었거든? 근데 한 8개월 지나니까 내 전애인이 나한테 매달리고 있음…. 절대 절대 절대 후회 안 하고 연락 안 올 것 같은 사람이었는데..여자는 선폭풍 남자는 후폭풍이 진짜 괜히 있는 말이 아닌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