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9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수능 준비하는데 일이 생각보다 빡세서 병행이 너무 힘들거같아서… 사장님이 6개월 하고 그만둘거면 안뽑는다고 햇는데 내가 하겟다고 한거거든
대표 사진
익인1
하 내가 알바하는 가게 이런 케이스 여러번 있었어서 텍스트만봐도 좀 눈물나긴하는데ㅋㅋㅋ어차피 관둘거면 최대한 빨리 말하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며칠 하는데? 나두 편알하는데 하겠다고 해놓고 교육받고 아예 출근 안 하는 사람도 많다고 그러더라.. 그래놓고 교육비는 받고ㅡ 암튼 그런 사람들 보다야 낫지 사람 구하실 때까지 하겠다고 너무 죄송하다구 그래 근데 많이 힘들어? 이틀 정도면 공부하면서 할 만하지 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일 봉지 과자 한벙지씩 먹음2
06.23 19:57 l 조회 63
운전한지 1년 되어가는데 꺼드럭거리면서 운전함 6
06.23 19:57 l 조회 98
마라탕 시켰는데 뚜껑에 써있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16
06.23 19:57 l 조회 1380
인천 특파원들 있습니까??
06.23 19:57 l 조회 22
공시생 오픈 카톡방 들어가봤는데1
06.23 19:56 l 조회 61
손에 습진 있는데 요리학원
06.23 19:56 l 조회 5
스퀘어 194인데 지금이라도 파는게 낫나
06.23 19:56 l 조회 15
158에 M 사이즈 입으면서 48이라 우기는건 뭐지2
06.23 19:56 l 조회 31
우리 팀장님 너무 멋있어2
06.23 19:56 l 조회 13
뉴뉴 넘 조타..
06.23 19:55 l 조회 25
러브버그 방역해달라고 글 씀
06.23 19:55 l 조회 62 l 추천 1
독립서점 st 책 좋아라는 익들아 책추천해줘!
06.23 19:55 l 조회 5
헬스 피티 받았는데 첫 날 스쿼트랑 런지만 배웠거든?
06.23 19:55 l 조회 10
지금 밖인데 트렁크 팬티 헐렁한거 입었거든 생리터짐 어캄3
06.23 19:55 l 조회 13
주식 언제쯤 다시 오를까? 6
06.23 19:54 l 조회 279
알바하는데 가끔 무개념 애아빠오면 진상맘보다 더힘든거같아 2
06.23 19:54 l 조회 25
국내 etf도 그냥 일반계좌로 사면 되나...?4
06.23 19:54 l 조회 26
아악 러브버그 뭐야2
06.23 19:54 l 조회 38
카페 밀크티 어디가 맛있어2
06.23 19:53 l 조회 14
1층인데 집앞에 러브버그 죽어있음 1
06.23 19:53 l 조회 19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