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9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수능 준비하는데 일이 생각보다 빡세서 병행이 너무 힘들거같아서… 사장님이 6개월 하고 그만둘거면 안뽑는다고 햇는데 내가 하겟다고 한거거든
대표 사진
익인1
하 내가 알바하는 가게 이런 케이스 여러번 있었어서 텍스트만봐도 좀 눈물나긴하는데ㅋㅋㅋ어차피 관둘거면 최대한 빨리 말하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며칠 하는데? 나두 편알하는데 하겠다고 해놓고 교육받고 아예 출근 안 하는 사람도 많다고 그러더라.. 그래놓고 교육비는 받고ㅡ 암튼 그런 사람들 보다야 낫지 사람 구하실 때까지 하겠다고 너무 죄송하다구 그래 근데 많이 힘들어? 이틀 정도면 공부하면서 할 만하지 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회사 거래처가 계속 택배 알림을 나한테 보내는데1
06.19 08:56 l 조회 12
삼닉주주들 신났네 난 소액주주라 인생여전인데1
06.19 08:55 l 조회 102
할머니는 아직 남아선호사상 있으시네.. 4
06.19 08:55 l 조회 23
우리 팀원들 요즘 주식 때문에 다 기분좋음ㅋㅋ
06.19 08:55 l 조회 34
나 퇴사하고 국가직 붙었는데 전회사 과장한테 문자 보낼까 말까15
06.19 08:54 l 조회 119
삼전 10층 넘어갈때 산거면 바보란 소리도 들었었는데
06.19 08:54 l 조회 26
주식이 1주 구매했다 치면 오르면 수익만큼 내 돈이 돼??
06.19 08:54 l 조회 23
상사가 너무 귀찮게 해서 말하고 싶거든2
06.19 08:54 l 조회 11
하닉 한번도 안산사람은 지금가격에도 사는데15
06.19 08:54 l 조회 1572
삼하 대체 언제 내려가?1
06.19 08:54 l 조회 43
너네 회사에서 화장실로 도망 자주 감??4
06.19 08:54 l 조회 47
아 주식 포모온다ㅠ
06.19 08:54 l 조회 12
저녁에 단백질음료 먹는익 있어?
06.19 08:53 l 조회 7
여자능숙하게리드vs 찐 따…1
06.19 08:53 l 조회 18
얘들아 삼닉은 물려도 물린게 아니야
06.19 08:53 l 조회 79
아니 어제 상사 분이 한 얘기 뭔가 쇼킹이었음
06.19 08:52 l 조회 36
하닉 걍 1주라도 샀다 ㅋㅋㅋㅋ큐ㅠ3
06.19 08:51 l 조회 265
서울에서 너무 비싸지 않은 수영장 있는 호텔 알려줄 수 있어?3
06.19 08:51 l 조회 23
삼전 22일때 그게 최고점일거 같아서 더 안샀었는데
06.19 08:51 l 조회 42
하닉 걸어놨는데 체결안됐어ㅠ1
06.19 08:51 l 조회 91


처음이전7767777787797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