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줘~~~~ㅠㅠㅠㅠ 한번도 짝사랑을 해본적이 없어
나도 누군갈 꼭 좋아해보고싶어!!!!
읽고 대리설렘도 느끼고~~ 짝사랑이 어떤느낌인지도 파악하게
얘기해주랑~~~
어떨때 내가 이사람을 좋아하는구나 느끼는지도!!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알려줘~~~~ㅠㅠㅠㅠ 한번도 짝사랑을 해본적이 없어 나도 누군갈 꼭 좋아해보고싶어!!!! 읽고 대리설렘도 느끼고~~ 짝사랑이 어떤느낌인지도 파악하게 얘기해주랑~~~ 어떨때 내가 이사람을 좋아하는구나 느끼는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