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무슨 생각 들어?
상대가 썸붕남인데
2번 만난 이후 너네 번호 지운거 알았을때
기분나빠 아니면
아무 생각 안들어?
난 기분나쁜데 자존감까지 내려가..
정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