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ㄹㅈㄷ로 좋아했던 오빠가 있는데
너무 회피형이라 내가 두 번이나 까였단 말야
근데 그 오빠가 다른 여자랑 잘 돼가는 거 같아서 양심상 연락 잘 안 받아주고 먼저 만나자고도 안 하고
또 내가 좀 지쳤어서... 뭔가 중요한 얘기 꺼낼 때마다 선택권도 답장도 다 그 오빠한테 떠넘겼더니
결국엔 넘어오더라 ㅋㅋ
사귀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게 ㄹㅇ 유일한 방법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제대로 썰좀 풀어줘 자세한 내용이 궁금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ㅋㅋㅋ 엄청 예전에 고딩때 얘기긴 한데.. 내가 새학기 첫날부터 급식실에서 반해서 1년동안 지켜보다가 용기내서 디엠을 보냈거든? 그롷게 연락하고 몇번 단둘이서 놀다가 고백했는데 까였어ㅜ
그 뒤론 친구로 지내자는 핑계를 앞세워서 매일 삽질하고 일방적으로 연락을 보냈지.. 한 반년정도 혼자 그랬던 것 같아 그 오빤 고3 수능 끝나고라 학교도 안 나와서 얼굴 한 번 안 마주치고 ㅋㅋ
그러다 겨울방학 때 다른 여자랑 어디 놀러간 걸 스토리에 많이 올리길래 마음 접고 연락도 거의 끊었었어
그랬더니 갑자기 선톡도 오고 그러더라?? 만나자는 얘기도 듣고... 그렇게 몇번 더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다가 내가 또 고백해서 이번엔 제대로 서로를 알아가보기로 했어
근데 그 오빠가 졸업하자마자 군대를 가버려서.. 그냥 좋게 헤어졌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짤줍함
15:21 l 조회 5
마비노기 모바일 직변 뭐로 할까
15:21 l 조회 2
강아지는 귀엽게 하품하네
15:21 l 조회 9
오늘 빨래 진짜 잘마르네
15:20 l 조회 4
부자도 가난도 아닌 평범한 00년생 익들아2
15:20 l 조회 19
남친이랑 곧 천일인데 어디가지
15:20 l 조회 6
산미 없는 디카페인 아아 처음먹어봐
15:20 l 조회 10
오늘 노들섬 가는거 어케 생각해????
15:20 l 조회 5
진짜 너무 후회되고 잊고싶은 기억 어케지우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2
15:20 l 조회 6
3살, 9개월 아기 있는 집 놀러가는데 선물 뭐해가지??3
15:20 l 조회 8
진짜 전여친 미치겠네
15:20 l 조회 22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2
15:19 l 조회 13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1
15:19 l 조회 10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4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4
15:19 l 조회 13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2
15:19 l 조회 6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10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1
15:18 l 조회 10
자전거 혼자 극복 4
15:18 l 조회 10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2
15: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