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1시간 반짜리 쿠폰? 같은 걸로 주는데
에엥 4명인데 하나줘요? 이런 식으로 더 원하시는 분들한텐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까 ㅜ
사장님이 하나씩만 주라고 했는데 뭔가 기분 안상하게 잘 말씀 드리고 싶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우린 1시간 반짜리 쿠폰? 같은 걸로 주는데 에엥 4명인데 하나줘요? 이런 식으로 더 원하시는 분들한텐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까 ㅜ 사장님이 하나씩만 주라고 했는데 뭔가 기분 안상하게 잘 말씀 드리고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