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대화를 하다가 살짝 싸움이 생기거나 의견차이가 생기면 애인이 말을 엄청 세게해
욕을 하는건 아닌데 그냥 비수를 꽂는 말..?
예를 들어 크게 싸우고 화해한담에 오늘 보자했는데 애인이 보기 싫다해서 왜 보기싫냐 보자 이러다가 
그냥 오늘 너 보러가는길이 신나지도 않을거같고 봐도 좋지도 않을거같고 보면 화날거같아 이래서 나 상처 엄청 받았거든?
근데 나중에 시간지나사 말하면 자기가 몸도 안좋고 기분도 안좋아ㅛㅓ 좀 예민해서 너랑 싸울거같아서 안간거래
저렇게 말하면 나도 이해하는데 그냥 무작정 너 싫어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상처야
내가 너무 예민한가ㅠ

대표 사진
둥이1
내 애인도 그래... 그래서 맨날 나만 상처 입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걍 그러려니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처음엔 구렇게 말하는게 너무 속상하다 그러면서 사유를 같이 이야기해주면 내가 다른 생각은 안할거같다고 했는데도 변하지 않아서 지금은 그 부분은 포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럼 상처받으면서 사는고야…? 하 나도 힘들다고 멀하는데도 흥분하면 저래서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이젠 상처 받고 참는 편인데 요즘 좀 현타오기도 해서 고민중이야ㅋㅋ 내가 그렇게 하면서까지 만나야하나 싶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치!! 나두..첨엔 걍 나중엔 고쳐지겠지 했는데 절대 안고쳐지고 이게 습관됐나봐 요즘 개현타와서 어케해야항지 고민이야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애인이 나보고 자기 이기적인거 알지 않냐 이러면서 오히려 뻔뻔하게 굴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에?? 미아냐??? 알면서도 안고치는거네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맞앙ㅋㅋㅋ 첨엔 그 이기적인 모습이 참 당당하다 싶어서 귀여웠는데 요즘은 뭐지 얘? 싶어ㅌ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근데 이게 너무 마음이 아프고 내가 되게 불쌍해지기 시작함…남들은 다정스윗남 만나서 응석도 다 받아주는데 왜 나눈 욕만 먹고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처일거 같긴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울면서 잠들었어 진짜…내가 싫어딘건가 싶고 아무리 나중에 저렇게 말해줘도 저 말들을 이미 내가 들어서 그런가 쉽게 회복리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얘기해도 소용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흥분 가라앉으면 항상 미안하다해 진시 아니라고 근데 좀 지가 억울하거나 흥분하면 막 뱉는더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감정가라앉히고 말하깇전에 생각하고말하라해 내애인이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할 둥이는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남자 하냄자같애 ㅠ 여자마냥 굴고있네.. 좀 보듬어줄 수 있는건데 저러고 신경전 펼치고 앉아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솔직히 개찐따같다고 생각하긴했어….화해했으면 빨리 끝내고 잘 지내야지 뭐 계속 너를 보면 밉다 아직 너를 보면 화난다 이런 말해서 얻는데 뭔지 아직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 나도 남자친구랑 이래서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너무 똑같네 ㅋㅋㅋ ㅠ 잘 해결했어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좀 흥분하면 저러고 가라앉으면 사과하능게 반복돼서 흥분할거같으면 대화안해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자고 했는데
18:08 l 조회 1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
18:07 l 조회 2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11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10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
17:56 l 조회 17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3
17:55 l 조회 18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
17:55 l 조회 6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7
17:53 l 조회 37
아 근데 진짜 연애가 딱히 안 간절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하다
17:51 l 조회 15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17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2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1
17:49 l 조회 12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5
사내 짝사랑중인데 고백해도될까..
17:48 l 조회 18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23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4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2
17:44 l 조회 37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8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