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2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6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잡담] 그시절 산와머니에서 천만원 대출 받으면 | 인스티즈

[잡담] 그시절 산와머니에서 천만원 대출 받으면 | 인스티즈


진심 개무섭다 

저러면서 우 걱정마세요~이러냨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못갚으면 콩팥 떼가서 쟤네 콩, 팥 모양이래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개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무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ㅋㄱㅋㅋ섬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대부업체라며? 넘 소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소름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그래놓고 광고노래 해맑게 걱정말랴 무서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금리 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5.7???????
사탄도 저렇게는 안받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이없어서 대출을 받았는데 저 이자를 낼수있는사람이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은 안저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은 19인가 20%까지인가 밖에 못 해 법적으로 등록한 대부업체는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빌린건 천만원인데 이자만 천삼백ㅋㅋㅋㅋㅋㅋ 무섭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렸을때 뭣도 모르고 빌려봤음 40퍼 대였는데 그거 갚느라 밤낮으로 알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해본 시람 유튜브에서 말해줬는데
전화하고 5분만에 돈 보내준다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콩팥들이랑 무과장...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섭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어른 되고 보니까 진짜 개무서운 곳이었네 저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왜이리 글 많아?5
06.22 16:29 l 조회 23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06.22 16:29 l 조회 19
교통대금 밀리면 이자 붙어?
06.22 16:28 l 조회 7
공시익들 잘하는 사람들 시간분배6
06.22 16:28 l 조회 97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7
06.22 16:28 l 조회 222
100명중 30등 비제로면 좀 짠편인가5
06.22 16:28 l 조회 15
71키로에서 63까지 빼면 달라보여?1
06.22 16:28 l 조회 15
엽떡 알바들아 왜 로제만 분모자가 돼?
06.22 16:28 l 조회 8
남직원 손 닿을때마다 설레는데 어캄…18
06.22 16:28 l 조회 570
눈썹 너무 없으면 문신하는게 훨 나을까?
06.22 16:27 l 조회 7
애 안 좋아하는 익 있어?4
06.22 16:27 l 조회 11
익들 이런 방 별로야? 17
06.22 16:27 l 조회 91
월루해야지 건들지마1
06.22 16:27 l 조회 16
난 좀 예민해서 스트레스 잘받는 타입인데
06.22 16:27 l 조회 18
삼전 액면분할해서 지금 주가가 저런거라잖아22
06.22 16:27 l 조회 926
초딩때 자주 사먹은 사탕 다이소에서 발견함
06.22 16:27 l 조회 69
필테 상담 ;;; 2
06.22 16:26 l 조회 34
쿠팡 단기 뛰는 사람 많아?4
06.22 16:26 l 조회 35
인스타에 북한이랑 전쟁관련 글 올라올때마다 무서워죽겠음1
06.22 16:26 l 조회 19
미래에는 지금의 현대인도 이런 식으로 생각될까 2
06.22 16:26 l 조회 15


처음이전7067077087097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