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입술 막 뜯고(?) 혀 냅다 들이밀고 와라랄라라 그거 아니야…. 나도 잘하는편은 아니지만
부드럽게 살살하면 반이라도 가는데.. 이번에 알게된 남자도 그렇게 하던데.. 다음에 보면 말 좀 해주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입술 막 뜯고(?) 혀 냅다 들이밀고 와라랄라라 그거 아니야…. 나도 잘하는편은 아니지만 부드럽게 살살하면 반이라도 가는데.. 이번에 알게된 남자도 그렇게 하던데.. 다음에 보면 말 좀 해주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