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부터 풀자면 편의점 택배 접수안된다고 찡찡대서 갔는데 나보고 다하래서 손님받느라 못해줌(그리고 하는법모름 택배접수는 셀프라 안배움)
점장 전화하래서 내폰거의 잡아채듯이 들고가서 점장이랑 통화하다가 쌍욕함 아줌마 그러고 내 휴대폰 던지듯이 건네서 꼭지돌아서 못참고 화내버림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
나부터 풀자면 편의점 택배 접수안된다고 찡찡대서 갔는데 나보고 다하래서 손님받느라 못해줌(그리고 하는법모름 택배접수는 셀프라 안배움) 점장 전화하래서 내폰거의 잡아채듯이 들고가서 점장이랑 통화하다가 쌍욕함 아줌마 그러고 내 휴대폰 던지듯이 건네서 꼭지돌아서 못참고 화내버림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