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은 보통 뭐부터 구워?
우리는 소고기부터 굽는데ㅎ
보통 소고기가 맛있잖아... 그래서 소고기 본연의 맛을 더 느끼려고 한우등심부터 굽는데 그게 맞더라.
삼겹살부터 먼저 구워버리면 돼지기름 때문에 소고기의 본연의 맛이 묻혀버리더라고...
그리고 소기름에 구운 삼겹살이 더 맛있긴 함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익들은 보통 뭐부터 구워? 우리는 소고기부터 굽는데ㅎ 보통 소고기가 맛있잖아... 그래서 소고기 본연의 맛을 더 느끼려고 한우등심부터 굽는데 그게 맞더라. 삼겹살부터 먼저 구워버리면 돼지기름 때문에 소고기의 본연의 맛이 묻혀버리더라고... 그리고 소기름에 구운 삼겹살이 더 맛있긴 함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