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사람이 있는데 (평소에도 이성으로서 ㄴㄴ 인간대 인간으로서 호감인 사람)
이사람이 나한테 플러팅하면 나도 괜히 호감이 발전하고 썸타다가 사귀게 되는..?
원래 이런거 맞지..? 내가 이상한 거 아니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괜찮은 사람이 있는데 (평소에도 이성으로서 ㄴㄴ 인간대 인간으로서 호감인 사람) 이사람이 나한테 플러팅하면 나도 괜히 호감이 발전하고 썸타다가 사귀게 되는..? 원래 이런거 맞지..? 내가 이상한 거 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