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꾸며진 상태면 밥도 클린한걸 먹고싶어지고 갓생 살게 됨 1교시 있는 날에 졸라 피곤해서 대충 씻고 모자에 마스크 푹 쓰고 나가면 강의 듣는것도 피곤 어깨는 맨날 축 쳐져서 거북목에 밥 챙겨먹는것도 피곤 배달음식만 먹고 안그래도 개거지같은데 과제까지 하는 삶 ㄹㅇ 암울 혐생 그 자체 못생겼는데 하루 보내는거까지 짜증남 But 좀 꾸미고 나가면 꾸민 김에 밥도 클린한거 먹고 과제하는것도 갓생 느낌 상쾌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좀 꾸며진 상태면 밥도 클린한걸 먹고싶어지고 갓생 살게 됨 1교시 있는 날에 졸라 피곤해서 대충 씻고 모자에 마스크 푹 쓰고 나가면 강의 듣는것도 피곤 어깨는 맨날 축 쳐져서 거북목에 밥 챙겨먹는것도 피곤 배달음식만 먹고 안그래도 개거지같은데 과제까지 하는 삶 ㄹㅇ 암울 혐생 그 자체 못생겼는데 하루 보내는거까지 짜증남 But 좀 꾸미고 나가면 꾸민 김에 밥도 클린한거 먹고 과제하는것도 갓생 느낌 상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