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테슬라 엔비디아.....ㅎㅎㅋㅋ결혼하고싶엇는데 넣은금액들어보니까 뭔가 나랑 개념이 달라서...한 오천만원넘게넣은거같음 지금까지....
대표 사진
익인1
어케 들어도 거름목록만 들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해도되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테슬라ㅊㅜㅇ한테 선동당했나보네 안타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적금만넣고ㅜㅜㅋㅋㅋ약간 내남친이해도 적당히할줄알앗는데...이건송직히 내 이해밖의금액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성 갈끄니까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 클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익냈는지가 더 중요할듯? 한국인이 많이 산다고는 하지만 둘 다 연기금 월가에서도 많이 사는 주식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수익안나서 말한거래..ㅋㅋ 결혼이야기하는데 자기가 말안하기 너무양심에찔렷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아 뭔가 spy같은 지수추종도 하거나 누적성과는 좋으면 모르겠는데 그냥 불나방은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부터한진모르겟어ㅜㅜ 걍 두개만잇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22~23년도부터 사고 팔았으면 걍 투자자인데 작년부터 샀다 하면 고점 잡는 불나방 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한 22년부터햇대 걍 이제그걸말한거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 근데 22년도부터 사고 팔았으면 손해보기 쉽지 않은데…? 대체 어떻게 했길래… 저정도면 22년보다는 두 배는 벌어놨어야하는 종목 구성인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요새까지 얼마벌고 마이너슨지모르겟어ㅜㅋㅋㅋ그냥 사오천정도넣엇다 이이야기만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으으음… 그래도 시작할 때보다 돈이 불었으면 지금 좀 떨어져도 말은 할텐데 얘기 안하는 거 보면 고점만 잡고 까먹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작년에더많이삿대....ㅋㅋ모르겟다 결혼해도되나....내가넘꽉막힌사람인거같기도하고ㅠㅠ모르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은 종목 고른거나 투자 자체가 걸러야 하는 그런 건 아니라고 생각해. 솔직히 여기가 여초라 투자 관련 정보가 너무 없어서 손해보면서까지 현금으로 갖고 있는 걸 선호하는 경향이 큰데 그렇게 무리한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요즘 많이 떨어졌다하지만 저 정도는 공격적 투자 하는 것도 아니고.. 주식 하는 사람들은 원래 연봉 정도 금액으로 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ㅜㅜ 연봉정도로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금하나도 안들고 올인 투자면 이상
빚내서 하면 미친거
적금도 하고 비상금도 모으면서 연봉정도 들어 있는건 그냥 투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빚은아니고 월급이쎄긴해..!!!적금도한대 월급 30프로적금 30프로정도 주식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상한 거 아님 여기 연령대가 어리고 쓰니도 잘 몰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도내가잘몰라서그런거같애ㅜㅜㅜ몇년내로 복귀한다해도 ㅠㅠ난 진짜 적금만하고 잘 모르거든...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요즘은 적금만해서는 집 한채도 못 사 재테크 뭐라도 해 쓰니도
모른다고 이상한 거 취급하지 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는 그래도안하고싶어ㅜㅜㅋㅋ나는 리스크지는자체를 ㅜㅠ사실 잘 이해가안가 적금만해서 못사는건 맞는데
마이너스 감수하는건 또 싫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그래서 리스크를 줄이려구 지수만 사는 사람들도 많아 지수 장투하면 그거만큼 안전하고 짭짤한게 없거든
무조건 해라 이런건 아닌데 그래도 요즘 세상에 재테크 하나쯤은 하는게 조을거같아서 말했어!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남자친구말 듣고 혹해서 투자하는 건 절대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남친도 뭐 주식이나 재태크이야기아예안해ㅠㅠㅋㅋ이제내년에결혼하려고 막 이야기하는데...나한테 미주떨어지는데 말안하고있으니까 너무불편해서 말햇대 나는27남친29 둘다일한지오래된거도아니고 거의돈모은거다넣은거같은데 착잡하다...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모은거 다 넣었대..? 그럼 말이 달라지는데..ㅋㅋㅋㅋㅋㅋ
원래 주식은 시드 몰빵해서 투자하면 안돼 물탈 시드정도는 남겨놔야되는데 이런 말 좀 그렇지만 진짜 생각없다 투기잖아 아무리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고 해도…지금같은 장에 절케 투자하는건 좀…
근데 결혼해도 투자방식은 안 바뀔듯한데 큰 돈 만져본 사람들은 작은
금액으로 투자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70프로정도...!??ㅋㅋ...남친이 전문직이라서 월급이쎈대...결혼할돈은잇는데 내기준 너무 높아...비율이 ㅠㅠㅠㅠ그이까ㅠㅠㅠ나도이게걱정이야 나는 자기월급에 이십프로까지야 재미로 할수잇다해도 단위가과하잖아 그리고 내가 좀 안정추구형이야 난 좋은집안살고 돈많이없어도 서로적금만해도 충분하다는 마인드를 가지고잇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마자 특히 요즘은 안전자산으로 많이들 옮기니까
이건 쓰니가 똑부러지게 말해야대 결혼하고나서도 주식 문제로 속썩이는거 원치 않자나
가치관도 어느정도 맞아야하는데 ㅜ 서로 이야기 잘해바 일단 지금 장 안조으니까 빼라고 해 여기서 좀 더 빠질듯하당 지금 안 빼면 그돈 그대로 묶여

어케보면 투자하기 굉장히 좋은 시기긴 해 코로나때랑 비슷하거든 부자될 시기라고도 하는데 장기로 봐야대서 결혼자금에 필요한거면 빼는게 좋을거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본인은 내가 싫다하면 아예 뺄생각도잇대 손해나있는 지금이라도...근데 내가걱정인건 둥이댓글처럼 그렇게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의 마인드가잇는사람인걸 이걸로 알게되엇고ㅜㅜ나랑 결이안맞는걸 알앗어ㅜ 결혼해도 나중에 문제생길수도잇다고생각하니까 결혼생각도 좀 접어짐....아 결혼은해도 이년정도잇다가 식올릴거야!!!!!당장 자금은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에구ㅜㅜ 마자마자 사실 주식이란게 제대로 알고 투자하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재테크 개념으로 하는 사람보다 대부분 큰 한방을 노리자나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좋긴한데 작은 돈으로 불려서 불려서 그때서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하는거지 원금 박아두고 회수도 못 하면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외치는건 좀 바보같은거ㅜ
근데도 쓰니 의견 수용해줄 생각도 충분히 있다는거자나 그니까 대화 좀 더 나눠보면 좋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내가 잘 몰라서 뭔 대화를해야할지모르겟어ㅜㅜ....나보고 미안하다는데 본인돈 본인이알아서하는건 상관없지만 결혼상대라생각하니까 고민이많이많이된다......ㅋㅋ두달뒤에 부모님뵈러가기러했는데...ㅋㅋ본인이마이너스난거 몇달 벌어서 매꾸면된다하지만....ㅜㅜㅜ내가 부모님 두분다 그런거도아예안하시고살아서 솔직히 부정적 인부분이너ㅓㅓ무커....나도 유튜브좀보고 찾아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근데 유튜브 말고 책으로 봐 유튜브는 별루야 주식에 대한 기초지식은 책이 조아!

근데 쓰나 부정적이게 생각 안해두 되는게 주식은 기업의 미래가치를 보고 투자하는거잖아
투자한 대신에 기다린 시간을 수익으로 보상받게 되는거구!
이렇게 생각하면 되게 무해하자나

투자함으로써 한 기업의 주주가되어서 경영권에도 참여할수있구 또 기업뿐만 아니라 지수같이 나스닥(미국주식)에 투자할수도 있어!

그리구 주식하다보면 자연스레 정치나 세상 돌아가는 일에두 많이많이 알게돼서 짱좋아

무조건 부정적이게 볼 필요는 없당 쓰니두 나중에 기회되면 10만원으로 여기저기 수익 내봐 엄청엄청 재밌긴 행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식이 왜..?? 불법도 아니구 정당한 방법으로 수익 내는거잖아 토토를 한것두 아니구 미장이 뭐가 문제지..특히 잡주도 아니고 빅테크잖아 지금 하락장이라 글치 몇년내로 다시 복귀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알트코인 이런 거 하는 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댓글 놀랍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천은 좀 크긴한데 주식 자체는 나쁘지않음... 근데 투자성향이 불나방같으면 튀어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내가알수없으니ㅜㅜㅜ 남친은 뭐얼마마이너스고 이런거까진 안알려줫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1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
3:35 l 조회 1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
3:34 l 조회 5
오행중에서 금이1
3:33 l 조회 6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1
3:33 l 조회 5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32 l 조회 9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0
3:32 l 조회 8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2
3:31 l 조회 21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3:29 l 조회 26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5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27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37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5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54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3
3:26 l 조회 62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18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7
회피형 개극혐10
3:23 l 조회 55
죽는건 왜 두려울까?13
3:2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