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그동안 내 인간관계 방식이 정상인줄 알았음..ㅋㅋㅠ남들도 나처럼 사는줄 알았어 불만 있으면 바로 얘기하고 화도 내고 하는 사람들 보면서 피곤하게 왜 저래하고 스트레스받았는데 내가 비정상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진정한 인간 관계에서는 내 감정을 표출한다고 해도 그 인연이 끊어지지만은 않더라고
물론 그렇다고 해서 상대방을 내 감정 쓰레기통으로 쓰라는 말은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성인되고 알았어 맨날 친구가 불만있음 바로바로 필터링 없이 말하길래 진짜 극심한 스트레스 받아했는데 내가 회피형이라 그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나도...저걸 왜 못참지 이랬는데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ㅠㅠ 아직도 안고쳐지긴해 내입장에선 소소한 불만들은 어느정도 참고 지나갈수있지않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바로 스트레스받아서 죽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다 듣고 이야기하고 하는거 자체가 극심한 스트레스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런데 회피형 특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일일히 다 말하는건 걔가 이상한거 아냐? 사소한거도 난 말하는애여서 너무 불편했음 뭔 이런거도 말하나 싶어서 나는 그런건 다 참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상 비정상이 어딨어.. 걍 유형이지. 쓰니랑 맞는 친구 사귀면 될 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지하게 사회생활 걱정됨 직장 오래 다니려면 할말은 하고 싸울 땐 싸우기도 해야될텐데 난 그런 대화를 안해봐서 스킬이 없달까 회피만 하다가 ㄹㅇ 도태될 거 같애서 상담 알아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남자친구가 이런 타입인데 이렇게 느끼고 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깨닫기 전까진 비정상인 거 모르지...난 어느 순간부터 주위에 사람이 없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그래도 메타인지 되는게 다행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나 진짜 잘못한거 없는데 인플루언서한테 차단당함
0:49 l 조회 1
엥 남사친 25살때 헤어진 여친이랑 30살에 결혼했대 말도안돼
0:49 l 조회 2
지금 야간 근무하는 교도관 질문 받음
0:49 l 조회 2
스타트업 주제에 면접 세번 선 넘는거아니냐...
0:49 l 조회 5
이 핑크 원피스 살말해줄 익..!! 1
0:48 l 조회 10
요즘 유튜버들한테 열등감 생김
0:48 l 조회 8
남친한테빌려준돈받을 멘트 ㅊㅊ좀
0:48 l 조회 7
최저 신고하면 진짜 보복당할까...
0:48 l 조회 7
엄마가 죽고싶다고 어쩌다한번씩 말하는데 1
0:48 l 조회 11
결혼 몇살 때 하고싶어?1
0:48 l 조회 8
나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0:48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0:48 l 조회 5
부모님한테 얹혀사는 익인이들 집안일 해?2
0:47 l 조회 15
술먹고 진짜 기억못하는 걍우 많아..?3
0:47 l 조회 9
이건 썸녀가 약간 질투하길 바랬던걸까2
0:47 l 조회 12
아니 요즘 옛날 디카 가격 왜이렇게 비싼거임??
0:47 l 조회 9
남사친이나 아는 오빠랑 단둘이 전화하는거 흔해?2
0:46 l 조회 12
싸불당하면 어떻게 하나요?1
0:46 l 조회 14
친구가 자꾸 먹고싶지도 않은 음식 주려고 하는데1
0:46 l 조회 14
얼굴 이미지가
0: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