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내일 입사 3주차인데

프로젝트 개선점 정리해서 문서 써오라는데

너무 기본적인것만 정리하는거 같아서 너무 바보같아 하

언제까지 이런 모습 봐주실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무슨 한달도 안된애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차까지는 ㄱㅊ다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1 년차까지는 다 신입이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리바리 3개월
모르는 거 다 물어봐도 화 안나는건 1년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선점 써오라니....그것도 한달도 안된 애한테...지는 입사초때 얼마나 일 잘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내 개선점은 아니고 프로젝트 개선점이었어 말을 오해하게 쓴거 같네 본 글 수정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 근데 이제 3주차인데 프로젝트 개선점을 알 수가 있어?? 진짜 듣도보도 못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밥 런치세트 vs 쿠우쿠우 어디갈까 16
06.19 09:49 l 조회 31
수박 처음 얼려먹어본 후기4
06.19 09:49 l 조회 24
인천에서 가까운 곳 여행간다고 하면 어디 추천해?
06.19 09:49 l 조회 11
남친 친구들이 내 사진보더니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라고 청첩장 기다리겠다는데9
06.19 09:48 l 조회 53
성심당 멜론롤 내 마음속의 1위 등극2
06.19 09:48 l 조회 55
환율 물가 올라가는데 코스피 안해서 거렁뱅이됨
06.19 09:48 l 조회 13
현대구루마 정신 안차리냐1
06.19 09:48 l 조회 9
와아 … 지압슬리펏 신고1
06.19 09:48 l 조회 17
회사 내기 하는데 너무 싫다
06.19 09:47 l 조회 16
오늘 멕시코 이길 가능성 있나2
06.19 09:47 l 조회 30
내가 수익 자랑하면 떨어짐
06.19 09:47 l 조회 5
근로장려금 얼마 들어올지 아직 모르지??3
06.19 09:47 l 조회 191
바보지만 주식으로 이득 본 썰
06.19 09:47 l 조회 12
김밥이랑 떡 40분 거리 시장에 사러가는데 보냉백 챙길까?...
06.19 09:47 l 조회 9
삼전 지금사도돼? 아니면 조정을 기다려?12
06.19 09:46 l 조회 991
젠슨황이 지금이 바겐세일이라고할때 사길 잘했음..
06.19 09:46 l 조회 34
주식 아예 모르는 20초인데
06.19 09:46 l 조회 14
지금 주식하는 사람들 남한테 포모 느끼는게 아니라26
06.19 09:45 l 조회 1060
배민 만나서 결제 해본 사람
06.19 09:45 l 조회 11
담다미담 같은 유투버도 돈 많이 벌까??2
06.19 09:45 l 조회 56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