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세후 세전 다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신입이면 딱 최저월급임ㅇㅇ그 시기만 몇년 버티면 월급 계속 올려서 이직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최저 월급이 궁금해... 나 학생이라 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후 200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다 떼면 200이 통장에 들어온다는 소리지? 괜찮은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등학생이야? 나도 고졸 취업해서 첫 직장이 회계사무실이었는데ㅋㅋㅋㅋ학벌 안따져서 내가 독기만 있다 하면 하기 좋아 근데 1월 부터 6월까지는 최소 저녁 10시 11시까지 야근할 각오 해야됨 물론 야근 수당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ㅋㅋㅋ 1-6월에 주말에도 나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3,4,5월은 거의 나갔던거같음..주 7일까진 아니고 토요일 정도? 근데 이제 주말엔 하루종일 일하는건 아니고 적당히 3-4시간 정도 하다 가지ㅋㅋㅋㅋ나는 내가 월급 빨리 올리고 싶어서 더 열심히 한것도 있옹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반토막 났네 2
06.25 01:10 l 조회 76
근로장려금 이건 뭐여9
06.25 01:10 l 조회 982
와 이만희 더늙엇네2
06.25 01:10 l 조회 17
ㅋ 제미나이 웃긴넘이네 자기 얼굴 비대칭 있대ㅋㅋ2
06.25 01:10 l 조회 35
교사로 39년 일했으면 연금 250만원 가능함?1
06.25 01:09 l 조회 57
말차아이스크림맛 치약 샀는데 맛있다4
06.25 01:09 l 조회 17
사람들 왤케 화장실갔다가 손을 안닦음?????????진짜4
06.25 01:09 l 조회 20
회사에서 말많은 사람 왤케싫지2
06.25 01:09 l 조회 18
근로장려금 들어왓다 165만원ㅋㅋ 3
06.25 01:09 l 조회 147
카뱅 아직도 못 받음 개망했다
06.25 01:09 l 조회 1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오냐......ㅠ
06.25 01:08 l 조회 11
(아마도)마지막근장 감사!!!!
06.25 01:08 l 조회 29
토끼는 뭘까
06.25 01:08 l 조회 21
근로장려금 그거 주소만 다르면 주는거야?3
06.25 01:08 l 조회 83
이제 매운거 못 먹겠다.....
06.25 01:08 l 조회 7
민음사 김민경 편집자님은 어떻게 유명(?)해지게 되신 거야?
06.25 01:08 l 조회 13
근로장려금 저번달인가 신청했으면 정기 맞지?1
06.25 01:08 l 조회 59
오랜만에 핫도그 먹고 싶다ㅠㅠ
06.25 01:08 l 조회 4
근로장려금도 가족소득봐?1
06.25 01:08 l 조회 31
근장 아직 안들어온 사람도 있는거지?4
06.25 01:07 l 조회 147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