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세후 세전 다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신입이면 딱 최저월급임ㅇㅇ그 시기만 몇년 버티면 월급 계속 올려서 이직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최저 월급이 궁금해... 나 학생이라 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후 200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다 떼면 200이 통장에 들어온다는 소리지? 괜찮은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등학생이야? 나도 고졸 취업해서 첫 직장이 회계사무실이었는데ㅋㅋㅋㅋ학벌 안따져서 내가 독기만 있다 하면 하기 좋아 근데 1월 부터 6월까지는 최소 저녁 10시 11시까지 야근할 각오 해야됨 물론 야근 수당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ㅋㅋㅋ 1-6월에 주말에도 나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3,4,5월은 거의 나갔던거같음..주 7일까진 아니고 토요일 정도? 근데 이제 주말엔 하루종일 일하는건 아니고 적당히 3-4시간 정도 하다 가지ㅋㅋㅋㅋ나는 내가 월급 빨리 올리고 싶어서 더 열심히 한것도 있옹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한테 열등감 개끼는데 어떡함9
06.23 16:29 l 조회 54
하 공시 2개 틀렸는데 떨어질 거 같음3
06.23 16:28 l 조회 212
여자 얼굴 평균 이상만 되면 연애할 수 있을까..8
06.23 16:28 l 조회 63
스위치2겜 추천좀 뭐하지22
06.23 16:28 l 조회 18
오늘 저녁 약속 낼로 옮겼는데 기분 야르다
06.23 16:28 l 조회 20
살찐적 한번도 없어도 튼살 생길수 있어?3
06.23 16:28 l 조회 18
잡주 진짜 개잡주 들어가서 물렸다 손4
06.23 16:28 l 조회 19
파마를 했는데도 앞머리 뿌리가 다 누워있으면 어케..? 2
06.23 16:28 l 조회 11
인티만 해도 주식에 일희일비 하는 글 많이 올라오는 거 보면서
06.23 16:27 l 조회 22
솔직하게 말한답시고 막말하는 사람들 좀 웃김2
06.23 16:27 l 조회 14
하한가로 매도주문 어떻게 해?5
06.23 16:27 l 조회 74
우리아빠 주식으로 5천 잃었는데 ㅋㅋㅋㅋㅋ 10
06.23 16:27 l 조회 714
주린이들아 제발 새겨들어5
06.23 16:27 l 조회 491
이걸 안들어가? ㅋ
06.23 16:26 l 조회 28
예전엔 며느리볼때 여대면 더 좋아했어?
06.23 16:26 l 조회 12
친한 동기무리 다 대기업 취뽀했네2
06.23 16:26 l 조회 38
몸무게는 다 필요없다
06.23 16:26 l 조회 28
이렇게 갈아타는 케이스도 있어?
06.23 16:26 l 조회 6
앱장에서 하닉 말아올리는거13
06.23 16:26 l 조회 874
사무직이면 두끼만 먹던지 양 겁나 줄여야겠음1
06.23 16:26 l 조회 24


처음이전9569579589599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