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세후 세전 다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신입이면 딱 최저월급임ㅇㅇ그 시기만 몇년 버티면 월급 계속 올려서 이직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최저 월급이 궁금해... 나 학생이라 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후 200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다 떼면 200이 통장에 들어온다는 소리지? 괜찮은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등학생이야? 나도 고졸 취업해서 첫 직장이 회계사무실이었는데ㅋㅋㅋㅋ학벌 안따져서 내가 독기만 있다 하면 하기 좋아 근데 1월 부터 6월까지는 최소 저녁 10시 11시까지 야근할 각오 해야됨 물론 야근 수당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ㅋㅋㅋ 1-6월에 주말에도 나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3,4,5월은 거의 나갔던거같음..주 7일까진 아니고 토요일 정도? 근데 이제 주말엔 하루종일 일하는건 아니고 적당히 3-4시간 정도 하다 가지ㅋㅋㅋㅋ나는 내가 월급 빨리 올리고 싶어서 더 열심히 한것도 있옹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후반익들아 6천만원 있어?? 30
06.18 12:13 l 조회 594
뚜쥬 오늘 요기요 반값이래 이만원이상1
06.18 12:13 l 조회 19
나 신기록 세웠어!!
06.18 12:13 l 조회 10
나 턱 마니 둥그래? 턱끝필러 고민중 13
06.18 12:13 l 조회 34
돈업는데 주식 한주만 파는건 ㄱㅊ겟지1
06.18 12:13 l 조회 21
30 신입으로 세전3000 인생 하타치지?10
06.18 12:13 l 조회 42
나 하닉 168쯤에 늦었다 생각하면서 들어갔는데10
06.18 12:12 l 조회 857
아는 사람 주식 +3500일때 안팔다가 지금 -4000임 26
06.18 12:11 l 조회 1091
하닉도 작년 이맘때
06.18 12:11 l 조회 98
진짜 더러운이야기 미안한데 너네 큰 볼일 보고 나면 53
06.18 12:11 l 조회 623
점심 골라줄 사람3
06.18 12:11 l 조회 18
인프피들은 왤케 사랑 받고싶어 환장해있냐…4
06.18 12:11 l 조회 66
오늘 면접보러가는데 잘 되게 해주세용
06.18 12:11 l 조회 16
입술필러 맞은지 3주차 원래 이래???ㅠㅠㅠ
06.18 12:11 l 조회 14
폰을 너무 많이함
06.18 12:11 l 조회 11
기분 좋아서 이삭토스트 시켰당3
06.18 12:10 l 조회 23
자존감은 어린시절 환경이 90프로 결정하는듯2
06.18 12:10 l 조회 33
부모님이 여행가자고 하면 꼭 가야됨?ㅠ12
06.18 12:10 l 조회 58
공시익들 파이팅하고가자2
06.18 12:10 l 조회 37
29만원으로 1박 2일 여행 갈수있나?11
06.18 12:10 l 조회 102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