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T1 KIA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나 그립톡 쓰고 싶은데 삼성페이 때문에 넘 불편해서ㅠㅠ

해결 방법 있을까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립톡 달아도 약간 비스듬히? 하면 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스듬히??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석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석케이스는 어떤거 말하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와 똑같은 고민을 5년 해본 사람으로서 무슨 폰 쓰는지 알려주면 해결해주겠다 하하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S23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카드넣는것도 필요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삼페만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하하
혹시 투명케이스 착용해야한다면 어떻게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세이프 그립톡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세이프 찾아봤는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세이프 디스크 검색해봐유 걍 자석이라 생각하면 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해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립톡 써도 삼페 안 된 적 없는데 그립톡을 바꿔보는 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그립톡이 너무 소중한 의미가 있는거라 꼭 쓰고 싶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중간에 붙여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립톡 좋아해서 거의 3년 동안 그립톡 바꿔 써왔는데 늘 잘 됐었거든... 왜 안 될까 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아... 안됨 그냥ㅠㅠ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사들 진짜 입바른말 엄청 좋아하는듯1
06.19 10:21 l 조회 20
오늘도 빛승규
06.19 10:21 l 조회 8
오늘 치킨집 대목이겠네6
06.19 10:20 l 조회 47
김승규 ㅠㅠ
06.19 10:20 l 조회 7
이걸 막네
06.19 10:20 l 조회 7
축구 심판 뭐야?? 들어가서 타코나 먹으라그래 2
06.19 10:20 l 조회 31
결혼하고 미국간 애들중에 영어 못하는애들 많네8
06.19 10:20 l 조회 27
하닉은 있어도 전재산 올인한거아니면 포모올듯3
06.19 10:20 l 조회 180
하이닉스 언제 사야 되는지 알겟음27
06.19 10:20 l 조회 2042
익들 친구들끼리 야동얘기 나오면10
06.19 10:20 l 조회 66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임신 잘 안돼?3
06.19 10:19 l 조회 29
화장할 때 비비만 바르고 화장하니까 ㄹㅇ 얼굴편하다...
06.19 10:19 l 조회 15
닉스통 오진다
06.19 10:19 l 조회 37
국민연금 하닉팔면 얼마나 떨어질지 감도안옴1
06.19 10:19 l 조회 183
하닉 리스크 잘 모르는 애들 많네51
06.19 10:19 l 조회 5838
나 당뇨 고도비만이였는데 마운자로 이겼어
06.19 10:19 l 조회 25
이번 장에 꼴랑 50만원 번 30대가 나예요1
06.19 10:19 l 조회 11
난 솔직히 못혼이거든?? 근데 걍 비혼이라고 하고 다님6
06.19 10:18 l 조회 72
이 치즈 그냥 그 피자치즈처럼 음식에 넣어서 먹어도 되지?5
06.19 10:18 l 조회 15
엑셀(no 방송,yes 마이크로소프트) 박사님들 질문 있어여
06.19 10:18 l 조회 7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