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파트 공동현관 없거든
얼마전에 가스점검도 나왔어서 ㄹㅇ소독인 줄 알았는데
문 안열어주길 잘했어
나중에 경비실에 물어보니까 사이비라서 내쫓았대
휴 이제는 이렇게 뻥을 치냐 사실대로 말할것이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아파트 공동현관 없거든 얼마전에 가스점검도 나왔어서 ㄹㅇ소독인 줄 알았는데 문 안열어주길 잘했어 나중에 경비실에 물어보니까 사이비라서 내쫓았대 휴 이제는 이렇게 뻥을 치냐 사실대로 말할것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