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얼굴 잘생긴거 아님 평범하게 생김 진짜 동안이긴해... 노는거 좋아하고 주위에 친구들도 많음.
얘가 그냥착함...근데 전 애인이랑 헤어지고서 3년인가 솔로거든?
왜 걸프란 안만나냐 물어보니까. 글쎄 썸은 늘 있어 근데 뭔가 상대방에게 확실함이 없다. 나밖에 없다고 말하다가 금방 바뀐다.
이런말을 하더라고 . 확실함을 알아야 연애하는 스타일인가 싶은거지
모든이성이 괜찮아 할만하다 생각은 들거든? 옷 잘입지,자기관리 잘하지,사람도 착하고,주위에 사람많지 등등..
근데 간혹 같이놀다 얘 썸ㄴ랑 연락하는걸 보면 늘 연락 잘하는거 같긴한데 담에 만나면 또 깨져있어...ㅋㅋㅋㅋㅋㅋㅋ
미련이 없어 보인다랄까... 주변에 이런사람이 처음이라.. 당혹스럽더라 자주보는데도 놀라움...
내 친구들도 주위에 그런사람 없다는데 친구는 모르는 문제점 있는거 아니냐고 하더라고... 글쎄...진짜 그런가 근데 얘 전 걸프란한테 대하는거 보면 절대 아닌데..
꽃선물 자주해주고 이벤트 잘하고 집 매일 데려다주고... 흠..
익들중에서도 이런 이성친구있어?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