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총 연애 횟수 나 포함 3번이라 그랬고 제대로 된 연애로 치면 내가 2번째라 그랬는데 알고보니 학생 때 연애한 건 빼고 성인되고나서 한 연애만 말한 거더라고 왜 빼고 말 하냐고 그것도 연애한 거잖아! 그랬더니 학생 때 연애가 무슨 연애냐면서 제대로 된 연애가 아니었다고 그래서 빼고 말한 거다 그러는데 납득 가능함?|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총 연애 횟수 나 포함 3번이라 그랬고 제대로 된 연애로 치면 내가 2번째라 그랬는데 알고보니 학생 때 연애한 건 빼고 성인되고나서 한 연애만 말한 거더라고 왜 빼고 말 하냐고 그것도 연애한 거잖아! 그랬더니 학생 때 연애가 무슨 연애냐면서 제대로 된 연애가 아니었다고 그래서 빼고 말한 거다 그러는데 납득 가능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