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4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SSG KIA 두산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5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난 여태 내가 귀엽고 안흔하게 개성있게 생겨서 내 얼굴 너무 맘에 들어했거든? 키도 크고 가슴 골반 있어서 몸매도 좋은줄 알았어 자존감도 높았음
어딜가나 날 좋아하는 남자들도 꽤 있어
근데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은 다 나를 친구로 보거나 안좋아하는거 보고 아 난 내가 내 외모를 너무 사랑하는 것 만큼 남들 눈엔 아니구나 깨달음… 
그렇다고 시술을 받고싶다거나 하진 않은데 뭔가 마이 슬프네
살 5키로 빼볼까 생각중..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거지이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한데 이쁘면 취향이고 뭐고 싫어할 남자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운이 나빳던거지 그렇게 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동안 내가 정말 좋아했던 남자 세명 중에 한명은 전남친 두명은 짝남이었어
근데 막 관계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느낌이 없더라고 짝남은 친구로 아예 선 긋고…
그니까 진짜 내가 별론가 생각들고 갑자기 생각 많아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으로 만날 남자가 얼마나 많은데 이성관련해서는 그냥 최대한 긍정적으로 사는게 나음 한 먹으면 끝도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존감 높고 긍정적이라 생각했는데 정말 많이 좋아했어서 타격을 받긴 하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얼굴인데 네 마음에 드는지 아닌지가 제일 중요한 거 아니겠니 남들이 예쁘다고 해도 자기얼굴 단점이 더 보이고 그거에 괴로운 것보다 무조건 낫다고 생각함 그리고 짝남 댓글 보고 하는 얘긴데 뭐 얼굴 어떻게 생긴 걸 떠나서 취향이 아닐 수도 있고 외적인 부분이 아니라 다른 부분이 안 맞는다고 생각한 걸 수도 있고 암튼 이유는 다양할테니까 너무 외모 자신감 낮아지고 깊게 생각할 필요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고로 나도 얼굴 아무리 잘생겨도 내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이랑 안 맞는 경우 좋아해 본 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 예쁜 연예인들도 호불호 갈리고 그러는디 그냥 취향일 뿐이지 .. 객관적 예쁨은 엄청 드물다고 생각혀 그냥 운이 없었던것같음 내 생각엔.. 아님 너 성격이 좀 뚝딱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인으로 이어지려면 외모 이상의 맞는 부분이 있어야지 성격이라든가 취미라든가..오히려 외모 몸매만 보고 사귀려는 남자 못 만나서 운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외모가 문제가 아니라... 외모로만 이유를 찾으려하는게 문제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취향 안 갈릴정도 외모는 정말 흔하지 않음 그냥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주제파악문제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질 못하니 뭐라고 말은 못하겠다만 좋아하는 남자들중 제대로 이어진 사람이 없다면 외모탓도 있겠지..근데 윗댓처럼 이유가 단지 외모일거라고 생각하는 마인드도 안좋은듯 성격적으로 다른면에서 안맞거나 안끌리는 것도 있을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 취향에 맞는 사람이랑 만나는 경우 생각보다 정말 흔치 않음 아마 성격이나 다른 쪽에서 안맞는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봄에 유행하는 비빔밥 다 먹어봤는데
13:54 l 조회 2
내 버킷리스트 10가지 20대안에 가능할까
13:53 l 조회 4
원래 체구가 있으면 같은 키여도 더 키 커보이나?? 1
13:53 l 조회 6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집 풍경 찍으면 안되나봐(제미나이)
13:53 l 조회 10
내방문 잠그는게 뭐 별거라고 부모님은 불같이 화내지? 니 방문 누가 여나면서
13:53 l 조회 5
결혼식 갈 때 다들 꾸꾸꾸 하고 가?
13:52 l 조회 9
진짜 짜증나네 엄마는 아빠만 불쌍한가봐
13:52 l 조회 8
일부 회사원들 이중성 레전드임 ㅋㅋㅋ1
13:52 l 조회 9
유튜브에서 32강 경우의 수를 봤는데
13:52 l 조회 12
국장 끝나면 이제 돈 어디로 몰릴까1
13:52 l 조회 8
하이볼 막걸리 중에 더 잘 취하는거 뭐야1
13:52 l 조회 8
32강 진출 가능성 더 낮아졌네 ㅠ
13:52 l 조회 22
한성 저소음키보드 사무실에서 쓰기 좋아? 안 거슬려? 7만원대!!
13:51 l 조회 4
너도 꼭 급할때 연차 못쓰고 일하길 바란다 샛 갸
13:51 l 조회 8
외항사 잘아는익있어?3
13:51 l 조회 10
친한 언니 ㄹㅇ 남미새돼서 슬픔ㅠ2
13:51 l 조회 19
7kg 몸매변화 ㅋㅋㅋㅋ6
13:51 l 조회 34
카페에서 화장실 다녀왔는데 커피가 줄어있었어
13:51 l 조회 7
스토리 언급하면 다른사람들 보여??1
13:51 l 조회 9
한국에 아이스노미같은 아이스크림 머있오?
13:5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