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태 내가 귀엽고 안흔하게 개성있게 생겨서 내 얼굴 너무 맘에 들어했거든? 키도 크고 가슴 골반 있어서 몸매도 좋은줄 알았어 자존감도 높았음
어딜가나 날 좋아하는 남자들도 꽤 있어
근데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은 다 나를 친구로 보거나 안좋아하는거 보고 아 난 내가 내 외모를 너무 사랑하는 것 만큼 남들 눈엔 아니구나 깨달음…
그렇다고 시술을 받고싶다거나 하진 않은데 뭔가 마이 슬프네
살 5키로 빼볼까 생각중..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난 여태 내가 귀엽고 안흔하게 개성있게 생겨서 내 얼굴 너무 맘에 들어했거든? 키도 크고 가슴 골반 있어서 몸매도 좋은줄 알았어 자존감도 높았음 어딜가나 날 좋아하는 남자들도 꽤 있어
근데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은 다 나를 친구로 보거나 안좋아하는거 보고 아 난 내가 내 외모를 너무 사랑하는 것 만큼 남들 눈엔 아니구나 깨달음… 그렇다고 시술을 받고싶다거나 하진 않은데 뭔가 마이 슬프네 살 5키로 빼볼까 생각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