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기차에서 사람한테 '이게' 거리는 아저씨 만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7/6/d46cb5684724057f1409720117cb4541.jpg)
뒤에 아저씨가 시비를 거네ㅋㅋ ㅎ
사진처럼 해 뜨기 시작해서 눈이 너무 부셔서 창문 커튼 좀 내렸는데
바로 올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허락 받고 물어보고 내리라고 자기 풍경 좀 보겠다고
그리고 의자 풀로 재낀것도 아니도 조금만 젖혔는데
의자도 세우라고 그러는거야
게다가 사람한테 ‘이게’ ‘이게’ 거리는거야
내가 ”이게???“ 하면서 헛웃음 쳤더니
나이는 모르겠지만 위아래도 없이 반응한다며 나보고 뭐라하메 빡쳐서 의자 다시 세웠다가 다시 재낌
녹음본 챙겼음
승무원 호출 메세지 씀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