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는 연애중이라는 가정하에, 친구가 너네 만날때 친구애인 관련으로 이야기 주제꺼내면 별로임?
예를들어 너네랑 약속잡기전에 애인한테 한번 물어볼게~이런다든가, 아니면 애인이랑 동거하게 돼서 이사준비때매 한동안 못만날거 같다, 애인이 무조건 1순위라는 뉘앙스로 얘기하거나 이런거 있자너..
넘 대놓고 친구 후순위로 미루는건 걔가 잘못하긴 했는데 애인 챙기는건 어쩔수없나 싶어서 난 별 생각없는데 다른친구는 너무 싫다고 손절각 재길래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친구는 연애중이라는 가정하에, 친구가 너네 만날때 친구애인 관련으로 이야기 주제꺼내면 별로임? 예를들어 너네랑 약속잡기전에 애인한테 한번 물어볼게~이런다든가, 아니면 애인이랑 동거하게 돼서 이사준비때매 한동안 못만날거 같다, 애인이 무조건 1순위라는 뉘앙스로 얘기하거나 이런거 있자너.. 넘 대놓고 친구 후순위로 미루는건 걔가 잘못하긴 했는데 애인 챙기는건 어쩔수없나 싶어서 난 별 생각없는데 다른친구는 너무 싫다고 손절각 재길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