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6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월세 60에 저축 80만언, 교통비/통신비/공과금비 하고나면

남는 돈이 별로 없는데..ㅠ

헬스 옷쇼핑 여행 이런거 어케해 다들? ㅠ

다들 쪼개고 쪼개서 사는 건감..

대표 사진
익인1
저축을 그만큼 못해...ㅠㅠ 대단하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가 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가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축줄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가 살아서... 근데 월세도 낮지 않은데 저축을 좀 무리해서 넣는 거 같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축을 줄여... 최대가 50 ㅜㅜ 지출 많은 달은 안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저축 40인데 이번달은 카드값 너무 많이 나와서 저축 패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가 살고 카드값 30 정도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적게 쓴다 회사에서 점심식대 교통비 지원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글서 도시락 싸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옷도 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식대는 법카! 교통비는 케이패스 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축 85하고 보험비+휴대폰해서 15쯤 하고 부모님한테 20 드리고... 본가 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축을 못해... 거기에 식비랑 가끔있는 약속 하면 애초에 마이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가사는 익들 부럽다 ㅠ 아 나도 서울 생활 접고 내려가고싶은데
내 고향엔 ㄹㅇ 젊은애들 일자리가 없어서 흑
나만 쪼달리는게 아니었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본가 살아야 돼.. ㅋㅋㅋ ㅠ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축 80도 대단한거임... ㅠㅠㅠ 자취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0인데 50저축 60월세(공과금포함) 카드값 10 하면...아임 거지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축을 줄여야할 거 같은데,, 고정지출이 너무 커 쓰니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가 사는 나보다 저축 마니 하네... 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 월세가 문제다 월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월세만 줄어도 숨통 좀 트이는데...ㅠㅠ 본가 살던가 전세 살던가 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세가 저마이 나가면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걸 다 포기하고 살음 ㅇㅇ..........무조건 온리 저축이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옷 대부분 테무임...
같은 재질의 옷이라면 테무가 더 싸서 테무에서 삼...
다만 같은재질 같은디자인(후드)에 등판이나 가슴팍의 그림만 조금 다를뿐 비슷비슷함.
내가 후드티를 좋아하기도 하고 패션에 그다지 신경을 많이 안쓰는 편이라 가능한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축 10이라도 낮춰바.. 나 글케 살앗음 월세 공과로 80 저축 70 ㅋ...ㅋ... 대신 내가 먹을 거에 관심이 업서서 식비가 거의 안 들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고시원 살아. 월세 30 여긴 콘크리트벽이긴 해도 소음이 거의 없긴 해(타고시원에 비해 ㅇㅇ 아예 없다는거 X) 그리고 난 솔직히 잠만 자고 나오는거라 괜찮아~ 그리고 저축은 최대 50 정도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축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축 많이하네..대단!! 나는 최대 50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축을 못해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축을 어떻게 그렇게해?????
나도 230버는데 월세 47내고 적금 50 자유 20하는데도 힘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엄마가 당연히 100은 해야된다고하는거 힘들다고 80으로 줄인거였는데 다들 대단하다고 해주니 먼가 감개무량하면서도.. 내가 무리한거였구나 싶닼ㅋㅋㅋ큐ㅠㅠㅠ
난 다들 이정도는 하는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정도면 보험비랑 고정지출내고 쓸돈이없을어같은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세로 가
대츌이자가 더 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단하다 나는 본가 살아도 저축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가 살던가 아니면 연봉이 너보다 더 높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40 받고 집세 12 저금 50임... 쓰니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너무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행은 사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축 50 넣고 운동은 런닝으로 퉁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월세 + 관리비만 70 나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월세인데 친구랑 같이 살아서 20 정도 세이브되는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악구랑 용산구 맛집 추천해줌 (샌드위치, 타코집)
21:31 l 조회 1
경계선 지능장애 찾아봤는데 불쌍하더라
21:31 l 조회 1
엄마가 자꾸 내 옷 입어서 짜증나 미치겠다
21:31 l 조회 1
큰일났다.....공시 마킹병왔어
21:31 l 조회 1
오늘의 폭식 완료
21:31 l 조회 2
원룸에 넣을 행거 골라준 사람 구함 112233
21:31 l 조회 3
피부가 이렇게 됐는데 병원가면 뭐해줘..? ㅎㅇㅈㅇ
21:31 l 조회 2
이거 편도결석이야?(입안사진 ㅎㅇㅈㅇ)
21:31 l 조회 3
나 주식 기대되는거 하나 있긴함
21:31 l 조회 4
와 진짜 나 퇴사할까?
21:30 l 조회 11
중소 좋은점은 그거임1
21:30 l 조회 9
보통 청모했는데 결혼식 못 가고 축의금만 하면 따로 연락하나?1
21:30 l 조회 4
좋아하던 사람이 퇴사했어
21:29 l 조회 13
홈트로는 근육키우기 어렵겠지
21:29 l 조회 7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1
21:28 l 조회 31
남친 연락 왜안될까
21:28 l 조회 15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2
21:28 l 조회 15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6
21:27 l 조회 43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5
21:27 l 조회 19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3
21:2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