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혈당은 뭐 구체적인 수치 확인을 못 하니까 정확하게 말은 못하지만 식곤증 많이 줄었고
소화가 평소보다 더 원활하게 됨 확실히
대표 사진
익인1
위염 없어? 식도염이나. 사람들이 애사비 먹고 위염 많이 증가했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무조건 식후에 마셔서 딱히 위 자극 가는 건 못 느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애사비 먹고 변비가 좀 나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화장실을 진짜 잘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걸로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데니그리스랑 브래그 둘 다 그때그때 싼 걸로 시켜
밖에 외출할 땐 나우푸드 분말 캡슐로 된 거 사서 들고 다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에 한번 먹는게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하루 두 번 먹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오 쿠팡 장바구니에 담아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전에 머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식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져!! 나도 회사에서 식전에 먹고 점심 먹는데 오후 식곤증 진짜 많이 줄어들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물에타서 들고다니면서 마시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이라 치아에 안 좋아서 난 식후에 빨대로 한번에 마셔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안 졸리긴 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식곤증 효과있는거 완전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아에 안닿게 마시고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빨대로 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안 졸리구 화장실 잘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넘 식초맛 나서 시쿰새쿰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래서 오히려 밥 먹고 입맛 달아나서 디저트 안 땡기고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다시 먹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식곤증 없어져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꺼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걍 소화가 잘돼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글 지우지 말아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구미로 먹은 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난 무조건 액상 아니면 캡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캡슐은 윗댓처럼 나우푸드꺼 먹어?? 식곤증때문에 고민이거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액상으로 먹는거 힘들지 않아? 난 유기산초모 알약으로 된 거 먹고 있는데 식전에 먹어도 부담없어서 편해 액상은 어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06.24 13:30 l 조회 20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45
06.24 13:30 l 조회 2526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1
06.24 13:30 l 조회 22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사는중이다 3
06.24 13:30 l 조회 26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06.24 13:30 l 조회 17
알바하는 대딩익인데1
06.24 13:30 l 조회 26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4
06.24 13:29 l 조회 33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06.24 13:28 l 조회 10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8
06.24 13:28 l 조회 787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10
06.24 13:28 l 조회 31
과천출신있어???1
06.24 13:28 l 조회 11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5
06.24 13:28 l 조회 109
콩물 500ml 마셔도 200 ~ 225칼로리 밖에 안되네3
06.24 13:27 l 조회 86
홍대 주말 혼놀 할만해? 혼밥 혼카 구경 할거임3
06.24 13:27 l 조회 17
교대 4학년이면 지금 무슨 시기임? 2
06.24 13:27 l 조회 21
베가 안고픈데 식욕 미친거 어떡해야함2
06.24 13:27 l 조회 20
나 진짜 넘 찐따같애
06.24 13:27 l 조회 15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는데
06.24 13:26 l 조회 8
내향형익들엉 너네도 막 여럿이 한 .. 7-8명 정도?? 모여서 놀다보면 기빨려서 중간에 집가고싶은 마음 들어??10
06.24 13:26 l 조회 23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4
06.24 13:26 l 조회 261


처음이전1861871881891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