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너희가 했던 알바들이랑 비교 좀..

요새 너무 쉬운 일들만 찾아서 해서 두려움 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렵진 않은데 끝나는 시간 다가올수록 다리랑 허리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발바닥 만성 염증이라 조금만 가만히 서있어도 발이 고통스럽던데 움직이면 괜찮긴 하거든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족저근막염 있는데 집품하면 좀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업무도 배정돼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포장에 익숙해져서 요즘은 포장하는 중! 족저근막염 깔창 있는데 그거 끼고 일하면 괜찮기는 하도라ㅎㅎ 진열 허브 재고조사 집품 포장 다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고 집품? 은 계속 걸어다님 폰 못들고 들고가서 걸음수는 모르겠지만 2만보는 걷지않을까 싶다
포장은 대부분 자리에 서있는데 어깨랑 손이랑 팔목이 아파
난 신선센터였긴해 출고만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포장은 피해야겠네 집품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가입자수
06.25 23:36 l 조회 5
성격 빡센 남자 만나본사람?3
06.25 23:35 l 조회 21
경력기술서랑 포폴 둘 다 준비해??
06.25 23:35 l 조회 4
슈링크 처음 맞아볼건데 어디서 맞을까2
06.25 23:35 l 조회 11
10키로 빼는거 얼마나 걸릴까4
06.25 23:35 l 조회 13
사각턱보톡스 맞는 사람13
06.25 23:35 l 조회 195
야식 추천해줘!! 이쁜이들아!!
06.25 23:34 l 조회 4
에르보리앙 비비 써본익 있어?
06.25 23:34 l 조회 5
합격연락
06.25 23:34 l 조회 50
나 영어 스피킹 잘하는데 문제가 있음1
06.25 23:34 l 조회 67
셋로그 봤는지 안봤는지 떠??????1
06.25 23:33 l 조회 56
치과에서 스케일링하면 입에 세균 하나도 없어?3
06.25 23:33 l 조회 19
애비 싫어하는 애들아 이유 뭐임? 7
06.25 23:33 l 조회 24
연봉 3000으로 입사햇는디 첫 월급 세금띠고 160이야 15
06.25 23:33 l 조회 693
장거리연애중인데 갑자기 사내연애해보고싶음2
06.25 23:33 l 조회 16
밤 새본사람..꿀팁좀주라13
06.25 23:33 l 조회 27
맥북 블랙보다 실버가 인기 더 좋지??1
06.25 23:33 l 조회 16
회사 월급 보통 아침이나 오전중에 들어와??7
06.25 23:33 l 조회 26
그럼 도대체 니네가 좋아하는 mbti가 뭔데8
06.25 23:33 l 조회 41
연애는 못하고 어장 당하는거면1
06.25 23:32 l 조회 14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