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너희가 했던 알바들이랑 비교 좀..

요새 너무 쉬운 일들만 찾아서 해서 두려움 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렵진 않은데 끝나는 시간 다가올수록 다리랑 허리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발바닥 만성 염증이라 조금만 가만히 서있어도 발이 고통스럽던데 움직이면 괜찮긴 하거든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족저근막염 있는데 집품하면 좀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업무도 배정돼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포장에 익숙해져서 요즘은 포장하는 중! 족저근막염 깔창 있는데 그거 끼고 일하면 괜찮기는 하도라ㅎㅎ 진열 허브 재고조사 집품 포장 다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고 집품? 은 계속 걸어다님 폰 못들고 들고가서 걸음수는 모르겠지만 2만보는 걷지않을까 싶다
포장은 대부분 자리에 서있는데 어깨랑 손이랑 팔목이 아파
난 신선센터였긴해 출고만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포장은 피해야겠네 집품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레스 받는데 뭐 먹지3
06.23 19:46 l 조회 7
나 어캄....연봉 줄어들게 생김.... 23
06.23 19:46 l 조회 747
중고로 물건 판매하는데 고딩이 샀네
06.23 19:46 l 조회 10
연애 어렵다9
06.23 19:46 l 조회 35
나 두아보다 더 심한애기봄;;3
06.23 19:46 l 조회 422
민간임대 오늘 발표인데 어디서보는지 아는 익인있어?
06.23 19:45 l 조회 5
나 164에 60대 중후반 몸무게인데5
06.23 19:45 l 조회 135
외모 상관없이 사람은 무조건 웃는게 훨씬 이쁜듯3
06.23 19:45 l 조회 69
나 오늘 염색 미용실에서 머리했는데 외국인이 해줌 이거맞아??1
06.23 19:45 l 조회 14
씨유 그릭요거트 핑루 히퍼 갖고싶당
06.23 19:45 l 조회 3
치킨뼈 먹어본 익 있어...?
06.23 19:45 l 조회 14
킨더조에 토이스토리 중복 너무 심하다;
06.23 19:45 l 조회 16
입주청소 할때 같이 있어야돼?1
06.23 19:45 l 조회 11
아니 무신사로 모자샀는데 다른 상품이 와서 교환 신청했더니1
06.23 19:44 l 조회 33
쌍수할건데 미인이 될거라는 희망을 품고 있음
06.23 19:44 l 조회 7
우삼겹열무김치비빔밥 먹을거야
06.23 19:44 l 조회 3
답례로 기프티콘 보통 어떤거 드려? 40대 초반 여성 1
06.23 19:44 l 조회 9
호텔 수영장은 수심 깊어?
06.23 19:44 l 조회 10
타코야끼 땡기는데
06.23 19:43 l 조회 8
지방쿸 진짜 귀엽다ㅏ2
06.23 19:43 l 조회 59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