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너희가 했던 알바들이랑 비교 좀..

요새 너무 쉬운 일들만 찾아서 해서 두려움 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렵진 않은데 끝나는 시간 다가올수록 다리랑 허리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발바닥 만성 염증이라 조금만 가만히 서있어도 발이 고통스럽던데 움직이면 괜찮긴 하거든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족저근막염 있는데 집품하면 좀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업무도 배정돼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포장에 익숙해져서 요즘은 포장하는 중! 족저근막염 깔창 있는데 그거 끼고 일하면 괜찮기는 하도라ㅎㅎ 진열 허브 재고조사 집품 포장 다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고 집품? 은 계속 걸어다님 폰 못들고 들고가서 걸음수는 모르겠지만 2만보는 걷지않을까 싶다
포장은 대부분 자리에 서있는데 어깨랑 손이랑 팔목이 아파
난 신선센터였긴해 출고만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포장은 피해야겠네 집품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09 12:177202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74 7:484548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90 2:424303 0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10264 0
삼성김현준 인기멤? 이었어?52 06.26 21:115160 1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8
9:47 l 조회 18
약간만 연상이면 아재로 보일 일은 웬만하면 없음1
9:47 l 조회 13
아ㅏㅏ 필테 가기 1시간 전인데 배고파ㅏ 뭐먹을지 골라줘3
9:46 l 조회 6
30대 초중반 익들있어ㅓ?
9:46 l 조회 27
약국에서 약사선생님께 스몰톡 시전했더니 텐텐주셨어1
9:45 l 조회 38
하닉 진짜 한주만 딱 한주만 더 사고싶다ㅠㅠ
9:45 l 조회 13
나혼산 광고 왜케심하냐ㅉㅉ7
9:45 l 조회 534 l 추천 1
나도 예쁘게 태어났다면 엄마한테 고마워하면서 살텐데2
9:45 l 조회 34
러브버그 방제한다더니 우리 동네에서도 보이는데 이게 맞나1
9:45 l 조회 9
다이소에 그 유명한 광채 토너
9:44 l 조회 6
또래가 남자로 안 보이는 사람 있니ㅋㅋㅋㅋ ㅠ.. 19
9:44 l 조회 59
결혼하고 싸워서 집 나가는 사람들 많구나
9:44 l 조회 9
학부모 진상 이거 맞아..? 3
9:44 l 조회 27
정해진 메뉴얼이 정확히 없는곳에서 일할 수 있음?1
9:44 l 조회 7
남자들은 한껏 꿍해있다가 왜 뒤늦게 화내는거지6
9:43 l 조회 30
왜 나만 엉덩이가 안 커지냐고 ㅠㅠㅠㅠ 6
9:43 l 조회 75
케이스파이 미러케이스 쓰는 사람
9:43 l 조회 6
역대급 꿀알바 구한듯…? 5
9:42 l 조회 925
탈레반 여성 인권 심각하네
9:42 l 조회 9
엄마가 죽었으면 좋겠음7
9:41 l 조회 106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