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알바중인데 손님들이 발시렵다고 히터 조금만 틀어주면 언되냐 허셔거지구
바람이 좀 찬가👀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난 개더워서 반팔 입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내에만 있으면 쪼꼼 춥긴한데 히터 틀정도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지금 지하철은 에어컨 틀어져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난 사무실에서 아침부터 지금까지 트는중...엉뜨도 켰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11
06.28 23:59 l 조회 19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20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38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10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32
06.28 23:58 l 조회 243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7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36
친구가 영국은 악마 그 자체인 국가라고 여행 절대 안갈거라는데 이해돼?4
06.28 23:58 l 조회 19
직장인들 몇시에 잘껀지,일어날껀지 말해봐봐6
06.28 23:58 l 조회 26
편의점은 물류 없으면
06.28 23:57 l 조회 8
요즘 날씨 선선해서 좋음
06.28 23:57 l 조회 7
내일 짬뽕이랑 깐풍기 먹을꺼당
06.28 23:57 l 조회 6
내일 또 주식 대하락장이겠네14
06.28 23:57 l 조회 1334
사진이랑 똑같이 생겨서 깜짝놀랐다는 건 뭐지
06.28 23:57 l 조회 16
회사동료들한테 인스타 아디 공유해?4
06.28 23:57 l 조회 23
그약속 지키지못할것같아~
06.28 23:57 l 조회 13
트위터 보는데 일본진짜 신기한 오타쿠가 많다.........1
06.28 23:57 l 조회 16
나만의 슬럼프? 극복깉은 신념이 잇는데5
06.28 23:56 l 조회 27
속눈썹 처음 붙여보는데
06.28 23:56 l 조회 11
이거 부정행위 맞아?4
06.28 23:56 l 조회 31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