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알바중인데 손님들이 발시렵다고 히터 조금만 틀어주면 언되냐 허셔거지구
바람이 좀 찬가👀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난 개더워서 반팔 입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내에만 있으면 쪼꼼 춥긴한데 히터 틀정도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지금 지하철은 에어컨 틀어져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난 사무실에서 아침부터 지금까지 트는중...엉뜨도 켰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확실히 편집할 때 13인치 노트북이 진짜 작기 작은 듯6
10:35 l 조회 24
한능검 최태성쌤 책 스프링 안달아도 안불편해??
10:35 l 조회 7
버거킹에 이거 맛업씀4
10:35 l 조회 61
잘생긴사람 만나지마5
10:34 l 조회 103
10년 전에 손절한 친구가 연락 오면 어떨거 같아?5
10:34 l 조회 46
자취방 인터넷 포함 아닌데 랜선은 있거든????4
10:34 l 조회 14
아 일본 가고 싶어라14
10:33 l 조회 65
지연 혈연 이런게 좋긴 하다3
10:33 l 조회 22
아메추 해주라 아침메뉴추천
10:32 l 조회 10
금요일인데 기분 좋게 일해보자1
10:32 l 조회 11
남익들은 여익 키 몇이 커트라인이야?? 너무 크고 덩치도 있으면 노노야?5
10:32 l 조회 43
코로나때 한번도 코로나 안걸려본 사람 있어?4
10:32 l 조회 14
서울 사람 입장에서 수원이 멀어? 아님 내가 예민한건가 16
10:32 l 조회 53
몬자야끼 안먹어봣는데 먼맛이려나3
10:32 l 조회 13
나 키위 알레르기 있는데 키위들어간 소스 1스푼 정도 먹었는데 이정돈 괜찮나?3
10:31 l 조회 11
지방 이사왔는데 꼰대질 텃세 진짜 죽음이네
10:31 l 조회 24
본인표출 얘두라 너네 이름 말해주면 내가 색깔 칠해줄게 25
10:30 l 조회 72
2KG뺴는거 왤케 어렵니;4
10:30 l 조회 22
커피 못마시는(안마시는) 애들아 다들 피로 어떻게 견딤??11
10:29 l 조회 103
일하는 익들은 동생한테 돈줌?4
10:29 l 조회 15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