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알바중인데 손님들이 발시렵다고 히터 조금만 틀어주면 언되냐 허셔거지구
바람이 좀 찬가👀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난 개더워서 반팔 입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내에만 있으면 쪼꼼 춥긴한데 히터 틀정도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지금 지하철은 에어컨 틀어져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난 사무실에서 아침부터 지금까지 트는중...엉뜨도 켰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300 갈일 없나3
06.24 12:03 l 조회 61
컬러렌즈끼면 마니 예뻐져?
06.24 12:03 l 조회 2
나도 뭐뭐나 할까 이 말투가 너무 싫음
06.24 12:03 l 조회 12
공포에 사라면서.. 35
06.24 12:02 l 조회 832 l 추천 1
백옥주사 효과
06.24 12:02 l 조회 8
본인표출병원 갔다오길 잘했다ㅠ 주사맞고 약 먹으니까 바로 ㄱㅊ아졌어2
06.24 12:02 l 조회 19
아 인기글 다 주식 얘기10
06.24 12:02 l 조회 367
오전에 하닉 산 사람있어??8
06.24 12:02 l 조회 478
멀미나서 주식창 껐다
06.24 12:02 l 조회 7
증상이 빼박 방광염인데 방광염이 아닐수도있나?3
06.24 12:01 l 조회 24
현대차 주주 와보세요^^4
06.24 12:01 l 조회 82
여자친구가 눈치좀 키우라는데4
06.24 12:01 l 조회 29
음전 믿고있었다구!!!!
06.24 12:01 l 조회 9
점심 뭐먹을거야???
06.24 12:01 l 조회 4
취업하고싶은데 하기 싫은 이유...
06.24 12:01 l 조회 28
복도식 아파트인데 러브버그 땜에 배달 못시키겄다..2
06.24 12:00 l 조회 67
급한돈 아니면 걍 냅둬?4
06.24 11:59 l 조회 137
프리랜서로 사니까 행복해ㅎㅎ3
06.24 11:59 l 조회 18
부동산 매매 부모님이 말리는데 진짜 힘빠진다
06.24 11:59 l 조회 17
걍 sk 주가 떨어졌으몈
06.24 11:59 l 조회 27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