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미용실 잘 몰르는데 이런 스타일 얼마 정도야? ㅜㅜ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한 30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미용실마다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색을 말하는거야 컷만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한 30할거같은데 보통 탈색하면서 컷정도는 그냥 해주는곳도 많아서 이벤트하는곳 잘 찾아보면 20만원으로도 가능할듯 내가 해봄 저런 발레아쥬 탈색 + 컷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갱님 이건 드라이에요 하고 그럼 S+C컬펌으로 자연스럽게 레이어드컷해서 해드릴게요 한다음에 뽀글빠글뽀글빠글해서 20~30 주고 오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 기준 기장추가 포함 탈색 포함 30~4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가는데는 40? 베이직 케어포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06.25 02:04 l 조회 25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2
06.25 02:04 l 조회 29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06.25 02:03 l 조회 7
하남미사 익들아 있어??🖐 2
06.25 02:03 l 조회 17
고딩남자애들 4
06.25 02:03 l 조회 21
배는 왜 고픈거냐 짜증나죽ㄱ게ㅛ네
06.25 02:03 l 조회 4
재건축 앞둔 상태인데 올리모델링하는 이유가 머야? 3
06.25 02:03 l 조회 22
백수취준익 새로운 친구 사귀고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나갔는데 지인으로 이어진 사람 한명도 없어5
06.25 02:02 l 조회 73
나는 내가 멘탈 센 줄 알앗는데
06.25 02:01 l 조회 15
요즘은 공부잘할수록 외모도 좋은것같아4
06.25 02:00 l 조회 99
설거지하다 칼 떨어졌는데 ㄹㅇ 발에 꽂힐뻔함
06.25 02:00 l 조회 17
근로장려금 환급 탭 안뜨몀 아예 못받아?2
06.25 02:00 l 조회 122
로에베 수틸레사 좋댔는데...3
06.25 02:00 l 조회 17
야동 끊음17
06.25 01:59 l 조회 253
양치하고 좀 지나면 입술에 하얀 거 붙어있는데3
06.25 01:59 l 조회 59
근장 이번에 풀로 받는사람은 올해 하반기에 또 못받는거지?
06.25 01:59 l 조회 22
가끔 아는 언니 오빠들이
06.25 01:58 l 조회 24
백수인데 근장 나온 걸로 여행 갔다오면 사치 겠지??7
06.25 01:57 l 조회 64
나는 뭔가.. 외모로 뽑히는 직업에 대한 로망이 없는 것같음1
06.25 01:57 l 조회 74
두가지 색 점퍼 중 어느옷이 활용도 좋을지 골라주라!
06.25 01:57 l 조회 16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