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거지이긴해..

아빠 성격 이상해서 눈치보고사는거 너무 지쳐

우리 아빠 진짜 이상해서 혈연이랑도 다 인연끊고 주위에 친구도 하나도 없거든ㅠㅠ

좀 쪼들려도 나가살까? 엄마는 지원해준대

집안일하고 이런건 부지런히 잘 할수있을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웅 거지면 현실적으로 힘들지...
알바해서 감당 가능하면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나도 취준생인데 가족 스트레스때문에 나왔어
돈 모아둔거 털어쓰는중
지원도 받으면 괜찮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이니는 몇살이야? 나는 슴여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슷하당 난 27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파브랜드 순위매겨줘
06.24 11:26 l 조회 8
헬스장 3개월에 이가격이면 비싼거야?9
06.24 11:25 l 조회 30
연애하는 익들 브라 얼마짜리 입냐2
06.24 11:25 l 조회 35
지난주까지만해도 주식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하고2
06.24 11:24 l 조회 24
병원에서 키랑 몸무게 재는거 진짜 정확함?5
06.24 11:23 l 조회 22
편의점에서 아무것도 안샀는데 나갈때 알바생이 인사하면 부담스러워? 왜 인사안하지싶어?2
06.24 11:23 l 조회 26
강수량 4mm면 꽤 많이오는건가??
06.24 11:23 l 조회 7
주식 다 우량주인데도 손절하고싶네....-650정도2
06.24 11:23 l 조회 51
아니 사무실 시원하고 추울 지경인데 얼굴에 기름기 뭐야??????1
06.24 11:23 l 조회 25
하닉 300 때 매도걸었어야했는디8
06.24 11:22 l 조회 528
25인데 갓 20들 많은 알바 가면 힘들까?6
06.24 11:22 l 조회 29
오늘 알바 첫 교육이자 근무날인데 어쩌지ㅜㅠ5
06.24 11:22 l 조회 21
달달한거 먹으면 진짜 기분 좋아져???5
06.24 11:22 l 조회 8
근데 경찰은 사무직 은근 많지않나? 12
06.24 11:22 l 조회 266
피부과 세수 하고 가야되나...?5
06.24 11:22 l 조회 24
남자가 신체능력이 우수하다고 남자들만 군대가는건 너무해🥲 6
06.24 11:22 l 조회 22
98들아 너희 신입 00 02랑 같이 일하는거 별로 안 불편함?
06.24 11:22 l 조회 26
겨땀 억제제 그런거 바르면4
06.24 11:22 l 조회 38
안경 코받침 안경점가면 무료로 바꿔줘??2
06.24 11:21 l 조회 23
한쪽팔에만 점이 많아졌네..
06.24 11:21 l 조회 8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